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6.6. (토) 202회 불후의 명곡 - 꽃미남 보컬,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 편. 4번 순서는 불후 무대를 고품격으로 승화시킨 명품 보컬 불후의 드레스 여신 박기영의 화려하고 야심찬 감성 록 무대 <Never Ending Story>
이승철이 부활을 탈퇴한지 10년만인 2002년 재결합해 발표한 곡으로 작곡에 몰두하느라 가족에 소홀했던 김태원이 가족 모두 캐나다로 떠나버리자 상실감에 만들었다고 한다. 사랑 노래가 아닌 가족의 노래였던 것. 80년대 후반 전성기 시절 부활의 모습을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승철이 전성기 시절 초등학생이었던 박기영은 이제 엄마가 되었고, 그래서 이 노래의 그 의미를 제대로 이해하는 연륜과 실력을 갖추었다. 매우 고급스럽다는 느낌의 드는 세련된 편곡에 박기영의 뛰어난 보컬이 이승철 원곡과는 다른 감동을 선사해 주었다. 결과는 김연지에 패해 1패를 기록했다.
[제목] 박기영 - Never Ending Story (원곡가수 이승철) [가수] 박기영 (Park, Ki-Young;1977년 7월 28일 ~ )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태원; 편곡 박영신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이승철편) (2015.6.6.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