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6.20. (토) 204회 불후의 명곡 - 리메이크 명곡 특집 2부 12번 마지막 순서는 그룹 ‘S’에서 솔로로 단독 첫 출연하는 이지훈, 녹화장을 훈훈하게 만든 화려한 외모와 파워풀한 가창력 그리고 여심을 두드리는 섬세한 감성까지 여심을 강탈한 이지훈의 감미로운 무대 이지훈 <나미-슬픈 인연> 1985년 나미 4집 수록곡으로 멀어져간 사랑을 그리워하며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노래로 나미의 허스키하면서도 애잔한 목소리로 큰 사랑을 받았던 노래다. 이후 1994년 015B가 리메이크했는데, 당시 객원 보컬이었던 김돈규가 불러 큰 인기를 얻었다. 조용필의 단발머리 리메이크 버전과 함께 한국 가요계의 리메이큰 바람을 몰고 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정말 오랜만에 단독으로 무대에 오른 이지훈은 도전과 같은 무대였다. 강타와 듀엣으로 출연을 하다, 솔로로 첫 무대를 장식한 이지훈은 자신의 가수로서의 정체성을 확인해 보고 싶었다는 열망이 강했음을 느끼게 한다. 경연 결과는 정동하 2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이지훈 - 슬픈 인연 (원곡가수 나미) [가수] 이지훈 (Lee, Ji-Hoon) [장르] K-Pop [제작] 작사 AGI YOKO; 작곡 Uzaki Ryudo; 편곡 박동일, 장지원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리메이크명곡 2편 (2015.6.20.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