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장래희망 칼퇴근 (정인) - 이별택시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7. 6. 08:23
반응형

2015.7.5. (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4회 7대 복면가왕 2라운드 두번째 대결: 장래희망 칼퇴근 vs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


개코를 꺽고 올라온 칼퇴근이 먼저 무대에 올랐다. 1라운드에서 맑은 음색과 정인의 느낌 있었던 칼퇴근의 노래는 김연우의 이별택시였다. 현재 복면가왕인 클레오파트라를 겨냥한 선곡이 아니었을까. 소녀에서 숙녀로 목소리가 바뀌고 애절한 목소리와 매력으로 노래를 마쳤다. 다음 순서는 문희경을 꺽고 올라온 낭만자객 노래는 강산에의 라구요. 경연결과는 43대 56으로 낭만자객이 승리를 거두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그리고 칼퇴근의 정체는 장나라, 셜리, 박보영, 정인 등등 여러 이름이 나왔는데 가수 정인이었다. 



리쌍의 객원 보컬로 이름을 알리고 2010년 첫 솔로 앨범을 내고, 2012년 나가수2에도 출연을 했었던 개성강한 목소리의 정인이 칼퇴근이었다. 컨셉을 이상하게 잡았다는 정인은 원래는 농염한데 조신한척하느라 힘들었다는 새신부 정인의 유모가 재미있다.


참고로 이곡 이별택시는 2004년 김연우 2집 수록곡으로 윤종신이 가사를 썼다. 이후 2013 월간 윤종신 Repair 3월호 편에서 윤종신이 직접 부르기도 했었다.

[제목] 장래희망 칼퇴근 (정인) - 이별택시 (원곡가수 김연우) [가수] 정인(Jung In, 최정인)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윤종신; 작곡 김승진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imbc.com*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