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김보아 (스피카) - Music Is My Life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

올드코난 2015. 7. 6. 09:07
반응형

2015.7.5. (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4회 7대 복면가왕 [3라운드 대결] 소녀감성 우체통 vs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


1라운드 고명환, 2라운드 송원근을 누르고 3라운드에 진출한 소녀감성 우체통은 백지영의 잊지말아요를 선곡해 불렀다. 그리고 문희경, 정인을 누르고 올라온 낭만자객이 무대에 올랐다. 노래는 임정희의 Music is my life였다.

긴장탓인지 아쉬움이 조금은 있던 무대였다. 2라운드처럼 낮은 음의 노래가 더 좋지 않았을까. 고음 부문에서 조금은 약했다. 

경연 결과는 52대 47 5표차이로 낭만자객이 승리를 거두고 7대 복면가왕전에 진출했지만 6대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김연우)가 84대 15로 승리를 거두었다. 그리고 가면을 벗언 낭만자객의 정체는 바로 스피카의 김보아였다.



2012년 ‘이효리의 아이들’로 데뷔 비주얼과 실력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은 스피카의 메인보컬 김보아는 1987년 1월 14일 생으로 86년생과 동갑이니 한국나이로 30살들과 같은 세대다. 30이 된 김보아는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출연을 하게 된 것이다.


“데뷔한지 3년되었다. 데뷔전에는 다른 가수들의 가이드와 코러스 녹음을 했었다. 이효리의 톡톡톡 외 많은 가수들의 뒤에서 노래를 했었는데 많이 힘들었었다. 가수 김보아가 아닌 다른가수들의 코러스로 견뎌야 했던 시간들, 이제는 노래하는 가수 김보아로 남고 싶다.”



[제목] 김보아 (스피카) - Music Is My Life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원곡가수 임정희) [가수]  김보아 (스피카)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 Nickolas Ashsord; 작곡 Valerie Simpson; 편곡 팻뮤직 [앨범] 복면가왕 14회(2015.7.5. MBC)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어 다음 tvpot 으로 보기 *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