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오늘차인 순정남 (정체 노유민), 하루 세 번 치카치카 - 너의 의미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7. 13. 09:27
반응형

2015.7.12. (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5회 8대 복면가왕 [1라운드] 첫번째 대결: 오늘차인 순정남 vs 하루 세 번 치카치카 - 너의 의미(산울림)

남대여의 성대결인 순정만과 치카치카의 경연 노래는 산울림의 너의 의미. 순정남의 특이한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하고 노래를 이은 여성 치카치카의 상큼한 목소리가 좋은 하모니를 이루었다. 뒤에 흐르는 사운드는 편안하면서도 설레임을 느끼게하는 해주었다. 노래가 끝나고 1번을 누르라는 순정남의 귀여운 동작이 재미있다. 



김형석은 순정남은 절대 가수가 아니라 개그맨이라고 예상하고, 여자는 가수이고 하모니를 맞춰주기 위해 양보를 했다고 평가하고, 김창렬은 여자는 박혜경이라고 예상했다. 판정단 결과는 76대 23 큰 차이로 하루 세 번 치카치카 승리, 패한 오늘차인 순정남 정체는 NRG 노유민이었다. 결혼하고 살이 많이 쪘었는데, 29Kg이나 감량에 성공해 꽃 중년이 되어 돌아왔다.



근데, 사실 냉정하게 말하자면, 노유민의 정체를 몰라서 놀라기는 했지만, 노래는 가수라고 하기에는 그다지 썩~

물론 개인적인 취향일뿐이다. 어쨌든 노유민 즐거웠다.

[제목] 오늘차인 순정남 vs 하루 세 번 치카치카 - 너의 의미(원곡가수 산울림) [가수] 오늘차인 순정남 (노유민), 하루 세 번 치카치카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한영; 작곡 김창완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imbc.com*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