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복면가왕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 (김보아) - 라구요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5. 7. 6. 08:41
반응형

2015.7.5. (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4회 7대 복면가왕 2라운드 두번째 대결: 장래희망 칼퇴근 vs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


1라운드에서 문희경을 꺽고 올라오고, 칼퇴근 (정인)의 뒤를 이어 무대에 오른 낭만자객 노래는 강산에의 라구요였다.. 여성들이 이 노래를 부르는 경우가 드문데, 노련함과 뛰어난 표현력으로 강산에 버전과는 다른 매력을 보여주었다. 목소리는 분명 젊은데, 노련하고 안정감있는 저음으로 노래를 정말 멋있게 불러주었다.

경연결과는 43대 56으로 낭만자객이 승리를 거두고 3라운드에 진출했다.



*이곡은 앨범과 음원으로 발매되었으니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해 보세요~

[제목]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 (김보아) - 라구요 (원곡가수 강산에) [가수] 김보아 * 스피카 멤버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강산에; 편곡 팻뮤직 [앨범] 복면가왕 14회(2015.7.5. MBC)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으로 보기 *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