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YNot? 와이낫 - 징크스 Jinx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유튜브 동영상]

올드코난 2011. 9. 20. 11:30
반응형

POP(가요),POP,클래식,음악을 카테고리에 주제별로 정리해 올립니다.

 

YNot? 와이낫 - 징크스 Jinx

[부른이] 가수/ 펑키락 밴드 YNot? 와이낫 / 1998년 결성

와이낫 멤버: 주몽 (보컬), 김대우 (기타), 황현우 (베이스), 주로 (드럼)

[제목] 징크스 Jinx  장르: 펑키 락

[앨범] 3 what the funk? (2011.2.17, 루오바팩토리)

 

[MV] 뮤직비디오/오디오

출처 유튜브 plastictvnetwork


*
라이브 플래닛은 국내 최초 스튜디오 라이브 프로젝트로, 아시아 뮤지션들의 스튜디오 라이브를 생생하게 담아냅니다.

 

[Lyrics] 노래 가사 (출처-다음뮤직)

YNot? 와이낫 징크스 Jinx

 

먼저 왼쪽 신발을 신었어야 했었지

지하철 첫 번째 칸에 내가 타는 게 아니었지

지갑 속 사진 제 자리에 있는지

오늘 아침 속옷은 뭐였지

 

모든 게 불안하지만 그 모든 건 운의 탓이 아니야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그 그림 속 불꽃 남자처럼

 

흐름은 내가 내게 가져와

절대로 내가 가져와

그래 바로 내가 만들 수 있는 거야

흐름은 내가 내게 가져와

절대로 누구도 아냐

그래 바로 나니까 할 수 있는 거야

 

전반 그 슛 골대를 치지 않았더라면

우리 유니폼 상의로 흰 색을 입었다면

면도를 안 한 채 여기 왔더라면

내가 잠실구장 외야석 아 제발 좀

 

 

 

[introduce] 노래 및 앨범 - 글 출처: 다음뮤직

 

98년 결성, 2002년 데뷔앨범을 발표한 관록있는 펑키락 밴드 와이낫 (Ynot?)이 그들의 여섯번째 앨범이자, 세번째 정규앨범 '왓 더 펑크?' (What the Funk?)를 세상에 내놓았다.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Old Co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