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미스터 칠드런 Mr. Children - Summer Dream [MV,뮤비,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유튜브 동영상] 영화 Mr.아이돌 OST

올드코난 2011. 9. 30. 14:04
반응형

POP(가요),POP,클래식,음악을 카테고리에 주제별로 정리해 올립니다.

 

Mr. Children - Summer Dream

[부른이] 가수 미스터 칠드런 / Mr. Children [제목] Summer Dream 장르: 발라드 [만든이] 원곡 일본 그룹 TUBE - Summer Dream [앨범] Summer Dream (2011.09.29, 이야기엔터테인먼트 | ㈜네오위즈인터넷) 영화 Mr.아이돌 OST/ 영화 미스터 아이돌 중 그룹 미스터칠드런 데뷔곡

 

[MV] 뮤직비디오/오디오

출처 유튜브 bravefamily- 용감한형제들 공식

 

[Lyrics] 노래 가사 (출처-다음 뮤직)

Mr. Children Summer Dream / 미스터 칠드런 썸머드림

 

부드러운 저 파도소리

그보다 더 좋은 건 너의 목소리

한발만 더 다가와 나와 함께 달려보자

우리 꿈꾸던 그 곳으로

 

포근한 이 바람소리

나를 찾아주는 익숙한 목소리

꿈처럼 달콤하게 그보다 더 행복하게

네가 있어 난 웃고 있어

 

summer dream 영원히 달콤한 그 멜로디

feel your dream 너와 나 이렇게 함께 가자

때론 아파도 괜찮아 쓰러져도 괜찮아

내가 있잖아 영원히 함께 할 summer dream

 

저 빛나는 별처럼

IM GONNA SHINE ONEDAY

승리의 그 날 위해 난 오늘도 꿈을 향해

나는 포기 하지 않아 절대 멈추지 않아

수천번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는 warrior

 

뜨거운 태양처럼

너와 나 꿈 만큼 빛나는 별처럼

조금만 힘을 내 나와 함께 달려보자

우릴 부르는 그 곳으로

 

summer dream 영원히 달콤한 그 멜로디

feel your dream 너와 나 이렇게 함께 가자

때론 아파도 괜찮아 쓰러져도 괜찮아

내가 있잖아 영원히 함께 할 summer dream

 

lets take it to the top

두 눈을 감고 상상해 봐

끝없이 펼쳐진 바다처럼 꿈을 펼쳐봐

its gonna be okay 울지 말고 힘내

우리에겐 기다리고 있어 밝은 미래

 

summer dream 영원히 달콤한 그 멜로디

feel your dream 너와 나 이렇게 함께 가자

때론 아파도 괜찮아 쓰러져도 괜찮아

내가 있잖아 영원히 함께 할 summer dream

 

[introduce] 노래 및 앨범 - 홍보 글 출처: 다음뮤직

 

[Mr.아이돌] OST 타이틀 곡썸머 드림전격 공개!

[미녀는 괴로워]보다 화려하고 [국가대표]보다 벅찬 대국민 드림 버라이어티쇼 [Mr.아이돌] (감독: 라희찬, 제작: () 데이지엔터테인먼트 / 제공·배급: 시너지, 롯데엔터테인먼트) OST의 타이틀 곡인썸머 드림이 공개.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Old Co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