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호란, 알렉스 - 꽃이 피네요 [소개,뮤비,노래 듣기,가사] 영화 오직 그대만 OST

올드코난 2011. 10. 17. 12:21
반응형

늙은코난 (Old Conan) 추천 연예기획사 플럭서스 뮤직

K-POP(가요), POP, 클래식 등 좋은 노래, 최신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호란, 알렉스 - 꽃이 피네요

[가수] 듀엣 호란, 알렉스 / 최수진, 추헌곤 [장르] 발라드 [만든이] 작사/작곡/편곡 방준석 [앨범] 오직 그대만 OST '꽃이 피네요' (2011.10.17, 플럭서스) [참고] 영화 [오직 그대만] OST

[MV]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fluxus 플러그인 * 동영상 소유권자 플럭서스


)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Lyrics] 호란, 알렉스 꽃이 피네요 노래 가사

 

꽃이 피네요 내마음에도

당신은 향기로운 봄이군요

 

꽃잎이 가득 날 이끄네요

그대의 품안으로 빠져가요

 

당신이군요 내가 기다려온 그사람

나혼자 외로워했는지

꽃이 피네요 항상 겨울같던 내맘에

따뜻한 그대의 마음이 나를 안아 주네요

 

혼자서 세던 밤하늘 별들

그대의 두눈안에 다있군요

 

손가락 걸고 약속해줘요

다시는 혼자 걷지 않겠다고

 

당신이예요 내가 기다려온 한사람

나혼자 얼마나 쓸쓸했었는지

꽃이 폈네요 항상 겨울같던 내맘에

따뜻한 그대의 손이 나를 잡아주네요

 

 

[가수 소개]

호란 (본명:최수진) (보컬); 출생:1979 7 5, 연세대학교 심리학과 졸업

데뷔:클래지콰이 프로젝트 1집 앨범 Instant Pig

클래지콰이, 이바디, 플럭서스 보이시스 멤버

 

알렉스 (Alex, 본명: Alex Chu, 한국명: 추헌곤, 1979 9 2 ~ )

한국계 캐나다인 가수이다. 2001년부터 음악 그룹 클래지콰이의 멤버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2008년에는 단독 음반 《My Vintage Romance》를 발매했다

 

* 클래지콰이 프로젝트 (Clazziquai Project, 간단히 클래지콰이)

DJ 클래지 (김성훈)를 주축으로 호란 (Horan), 알렉스 (Alex), 크리스티나 (Christina)가 보컬로 참여한, 대한민국의 4인조 혼성, 일렉트로니카 (Electronica), 애시드 재즈 (Acid Jazz) 음악 그룹

 

클래지콰이 프로젝트는 리더인 김성훈의 주도로 탄생. 김성훈은 캐나다로 이민 가기 전부터 성악가인 어머니에게 클래식 교육을 받았고, 캐나다로 이민간 이후에는 고등학교에서 재즈 밴드에 가입해 피아노를 쳤다. 카필라노 컬리지(Capilano College)에 입학해 재즈를, CDIS(Center for Digital Image and Sound)에서는 뮤직 테크놀러지를 전공하였다. 캐나다 현지에서 크리스티나를 만나 보컬로 영입하였고, 크리스티나의 소개로 동생 알렉스도 팀에 합류하였다.

 

2001년 김성훈은 개인 웹 사이트에 직접 음악을 올렸고, 대한민국에서 입소문을 타며 서울 청담동 등의 클럽에서 인기를 얻게 되었다. 현재 소속사인 플럭서스의 사장이 캐나다로 직접 가 김성훈을 만나면서 대한민국에서 데뷔하게 되었다. 그러나 크리스티나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빠지고 김성훈과 알렉스만 대한민국으로 오게 되었다. 크리스티나를 대신해 호란이 합류하였고, 크리스티나는 앨범 작업에만 참여하고 있다

 

* 플럭서스 뮤직 (Fluxus Music) 연예 엔터테인먼트 그룹. 주로 일렉트로니카와 록 계열의 가수들이 소속되어 있다. 2004년에 열린 제1회《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레이블〉선정.

현재 소속가수: 러브홀릭스, 클래지콰이 프로젝트, 알렉스, 더블유 앤 웨일, 이승열, 박기영, 윈터플레이, 이바디, 안녕바다, 어반 자카파, 핸섬피플 등 실력파 가수들이 포진한 연예기획사.

 

플럭서스 뮤직 공식 사이트 http://www.fluxusmusic.com/

플럭서스 뮤직 공식 유튜브 http://www.youtube.com/fluxus

 

[introduce] 노래 및 앨범 설명 (홍보용) - 플럭서스 배포

 

알렉스, 호란의 로맨틱한 재회 영화 [오직 그대만] OST '꽃이 피네요'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Old Co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