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신성우 - 고여 [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SBS 드라마 무사 백동수 OST

올드코난 2011. 10. 12. 19:29
반응형

SBS 드라마 무사 백동수 OST 신성우 - 고여

[가수] 신성우 / Shin, Sung-Woo, 신동륜 [장르] 락 발라드 [만든이] 작사 신성우; 작곡 조용훈,최철호; 편곡 조용훈 [앨범] 무사 백동수 Part.3 (SBS 드라마) (2011.07.20, 스타엔트리엔터테인먼트)

) 무료 다운로드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MV] 뮤직비디오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

 


[introduce]
가수, 노래 소개 
 


*
최철호 음악감독과 조용훈이 공동 작곡한 록발라드 곡으로 드라마의 시놉시스와 곡의 데모를 들은 신성우가 흔쾌히 가창참여와 직접 가사를 쓰고 재목까지 정하는 열의를 보여 더욱더 완성도가 빛나는 곡으로 완성되었다. 신성우만의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와 실력파 뮤지션하림의 드렐 라이어 와 나이켈 하르파 연주로 동서양의 오리엔탈적인 선율이 하나로 어울어지며 드라마의 장면, 장면을 한 폭의 화려한 동양화와 같이 만들고 있다.

 

* 신성우(1968 7 26 ~ ) 가수, 연기자, 조각가. 충남 서산출생, 중앙대학교 조소과 졸업.

1992 1집 데뷔앨범 〈내일을 향해〉를 발표, 테리우스 락커라는 조각처럼 멋진 외모와 실력으로 〈꿈이라는 건〉, 〈이연〉, 〈고백〉, 〈슬픔이 올 때〉, 〈노을에 기댄 이유〉, 〈바른생활〉(지니), 〈건달의 허세〉, 〈재회〉(지니), 〈서시〉, 〈사랑한 후에〉, 〈뭐야 이건〉(지니) 등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었다. 신성우는 〈뮤지컬 드라큘라〉, 〈위기의 남자〉,〈위풍당당 그녀〉,〈내 인생의 스페셜〉,〈무적의 낙하산 요원〉, 〈즐거운 나의 집〉, 등등 많은 드라마에도 주연급 연기를 하였으며, 문화방송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에서 신성우 과장 역을 맡아서 연기하기도 하였다. SETH라는 이름의 일본 락 콘서트로 한류스타로의 입지를 굳혔으며, 조각가로도 활동하여 일본에서도 조각전시회를 열었다. 참고로 그가 군입대를 면제받은 이유는 자폐증으로 면제받았다는 설과 어머니가 군인 출신이라 당시 법규상 면제를 받았다는 두 가지 설이 있다. - 출처 위키백과

 

[Lyrics] 신성우 고여 노래 가사

 

내게 안긴 여명과 나를 감싼 하늘아

듣거라 듣거라 또 다시 나의 마음을 흔들지 말고

 

살아왔던 날들과 살고자 하는 날이

어제와 다르지 않도록 나의 숨 속에 살아 있거라

 

그 어떤 미련도 부질없으니

 

나를 깨워라 깨워라 내가 잠들지 않게

이 모진 운명에 절대 쓰러지지 않게

차라리 나를 지켜주지 못하겠거든

날 데려 가다오

다시 어둠이 삼키지 않게

 

묻어둔 내 사랑도 굽이치던 야망도

가거라 가거라 나에겐 결코 너희가 벗은 아니니

 

그 어떤 미련도 부질없으니

 

나를 깨워라 깨워라 내가 잠들지 않게

이 모진 운명에 절대 쓰러지지 않게

차라리 나를 지켜주지 못하겠거든

날 데려 가다오

 

나를 깨워라

 

쓰러지지 않게

차라리 나를 지켜주지 못하겠거든

날 데려 가다오

다시 어둠이 삼키지 않게

 

결코 운명에 쓰러지지 않게


) 글의 오타, 잘못된 점, 비판, 하고픈 말, 그리고 뮤직비디오 또는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거나, 삭제 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늙은코난 (Old Cona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