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cribe the basic marketing concepts needed to understand Internet marketing
인터넷 마케팅의 키포인트는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의 고객들과의 긍정적이고 장기적인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전통적인 채널뿐만 아니라 Web을 사용하는 것이다. 따라서 경쟁자들이 청구하는 것보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더 높은 가격을 청구하기 위해 그것을 허용함으로써 회사에 경쟁적인 이익을 창출한다.
경쟁적인 시장들은 많은 대체 용품, 쉬운 진입, 강한 교섭권을 소유한 고객과 공급자들을 가지고 있다.
마케팅은 산업들과 기업들의 경쟁적인 상황을 직접적으로 인지한다. 마케팅을 몇 몇 독점 기업들 또는 하나의 믿음직한 기업에 의해 생산되고 제공되는 독특하고 매우 차별화 된 제품이나 서비스를 창조하는 것을 추구한다. 만약 그러한 기업들이 있다면 효과적으로 시장화 된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대체품이 거의 없을 것이고 새로운 진입자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feature set(제품이나 서비스에 의해 제공되는 능력이나 서비스의 묶음)를 맷치시키기에 어렵게 된다. 이것이 성공적일 때 이 몇 몇의 독점 기업들은 소비자의 가격 협상력을 줄일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이 공급의 유일한 거점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또한 기업들이 그들의 공급자들을 제압할 힘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마케팅은 순수한 가격 경쟁을 피하도록 그리고 투자에서 오는 상환금이 평균 이상이고, 경쟁이 제한되고 소비자들이 독특한 것으로 인식됨으로써 대체용품이 없는 제품에 프리미엄 가격을 지불할 용의가 있는 그런 시장을 창출하기로 설계된다. 마케팅은 소비자들을 비시장의 기틀에서 제품의 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게 한다. 기업들은 마케팅을 제품이나 서비스 일용품이 되는 것을 막도록 이용한다. 제품을 제공하는 많은 딜러들이 있고 그 부분에서의 모든 제품이 기본적으로 동일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일용품이라고 한다. 가격과 운송 기간은 오로지 소비자의 선택에 기초한다. 일용품의 예로써 밀, 옥수수, 철강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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