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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uss the ways in which a Web site can be used as a marketing communications tool.
어떠한 웹사이트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툴로 쓰이는가.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는 많은 기능을 가진 웹사이트는 가장 강력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툴이다. 다음은 공동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있어서 절대로 필요한 요소이다.
*적절한 도메인네임 – 기업은 짧고, 기억하기 쉬우며, 헷갈리거나 철자가 쉬운 도메인네임을 선택해야만 한다. 그리고 최고 레벨의 도메인으로서는 .com이 선호된다.
*검색엔진의 최적화 – 기업은 모든 주요한 검색엔진에 등록되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서 유사한 사이트를 탐색하는 사용자는 그 특정 사이트를 탐색하는 기회를 늘려야 한다. 그리고 검색엔진에서 검색하는데 가장 많이 쓰일 것 같은 어휘를 웹사이트를 설명하는 키워드로 설정해 놓아야 한다. 그리고 가능한 한 많은 웹사이트로 링크를 걸어 놓아야 한다.
*웹사이트의 기능 – 방문자는 웹사이트에서 머무르고 구매를 하도록 유혹될 필요가 있다. 웹사이트사용경험이 어떻게 영향력을 가지게 하는가, 다운로드 소요시간, 상품리스트의 경로, 구매 시 소요되는 클릭횟수, 고객선택담당자의 존재유무, 고객의 니즈에 민감한 웹사이트 등의 요소가 포함되어 있는 웹사이트 설계는 온라인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특색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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