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위대한탄생 아까운 재수생 삼총사 차여울, 메이건 리, 박지혜 (위탄1,2,3 통틀어)

올드코난 2012. 12. 21. 10:07
반응형

위대한탄생에는 간혹 재수생들이 출연을 한다.

그리고 재수생들은 모두 생방송 무대를 밟지 못했다.

그들 중 가장 안타까운 3인방을 소개한다.

이들을 소개하는 것은 위대한탄생이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고배를 마셨지만, 좋은 소리를 가진 참가자들이라 앞으로도 꾸준히 음악활동을 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다.

파이팅

 위대한탄생 1,2,3 통틀어 가장 아까운 재수생 삼총사 위탄1,2 차여울 & 위탄1,2 메이건 리 & 위탄2,3 박지혜

 

위대한탄생 시즌1 참가자들 중에서 위대한탄생 시즌에 도전을 한 참가자들이 있었는데, 이들 중 예선에서 멘토들에게 호평을 받은 참가자 2명이 있었다.

차여울 그리고 메이건 리.

 

차여울은 시즌1에서 위대한캠프까지 진출했는데 비틀즈의 'Let it be'를 보사노바로 편곡해 새로움을 주기는 했지만 마음을 끌지는 못해 탈락했었다.

이후 시즌2에서 ‘그리움을 마주치다’라는 자작곡으로 극찬을 받았었다.

하지만 멘토스쿨 입학직전 듀엣 미션에서 전은진과의 화음을 맞추지 못해 탈락을 하고 말았다.

 

다행스러운 것은 자작곡 그리움을 마주치다가 SBS 주말 드라마 내일이 오면 OST로 사용이 되면서 음원으로 발매되어 괜찮은 반응을 얻었다.

이후 활동 소식은 없지만 내년에는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란다.

그리움을 마주치다 감상 => http://oldconan.tistory.com/9151

 

역시 시즌1에 참가를 했고 시즌2에도 출연을 한 메건 리 (Megan Hyerin Lee, Megan Lee)

시즌에서의 풋풋하고 귀여운 소녀였던 메이건 리는 미국 교포다.

하지만 멘토스쿨에 입학을 하지 못하고 탈락을 해야 했고, 1년 후 시즌2에 출연을 했다. 박정현 멘토의 선택을 받아 멘토 스쿨에 입학했지만, 마지막 생방송 진출에는 실패를 하고 말았다.

현재 메이건 리는 유튜브를 통해 음악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아직은 10대 소녀 메이건 리는 발전 가능성이 누구 보다 많은 도전자였다.

 

마지막으로 시즌2에 참가를 했었고 이번 시즌3에 참가를 했던 박지혜

위대한탄생 시즌2 예선에서 박지혜는 박기영의 나비를 불렀는데 이선희 멘토에게 맑음 속에 슬픔이 묻어난다. 노래를 너무 멋지게 불러 매료됐다”곡 극찬을 받았다. 고등학교때 부모를 잃은 고아 소녀 박지혜의 사연 또한 감동이었다.

하지만 멘토 스쿨에는 들어가지 못했다.

이번 시즌3에서도 위대한캠프 편에서 같은 팀 전원이 탈락을 하고 말았다.

이번만은 하고 기대가 컸었는데 아쉽게 도전을 멈춰야 했다.

 

이 외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재수를 했다.

하지만 유독 위대한탄생은 성공 사례가 없다.

그렇다고 좌절은 하지 말자.

실력있는 사람은 언젠가는 반드시 빛을 보게 될 것이다.

 

차여울, 메이건 리, 박지혜 세 사람을 기억해 주었으면 한다.

 

글 작성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언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