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연예가

진짜사나이, 박형식에 샘을 더했더니 오! 헨리. 거기에 구멍병사 케이윌까지

올드코난 2014. 2. 17. 12:25
반응형

2014.2.16 (일) 새로운 멤버 박건형, 케이윌, 슈퍼주니어 헨리 첫 출연 편

기존 병사 장혁, 류수영, 손진영 3사람이 빠지고 새롭게 합류한 세명의 신병들의 이야기로 진짜사나이 시즌2의 첫회가 시작되었다. 공식적으로는 시즌2라는 말을 하지 않지만, 사실상 새출발을 다짐하는 시즌2의 첫회 가장 큰 인상을 남긴 인물은.

 

MBC 일밤 진짜사나이 시즌2 첫회, 박형식에 샘을 더했더니 오! 헨리. 그리고 손진영의 후임자는 감성보컬 케이윌, 듬직한 맏형 김수로 후계자 박건형

 

슈퍼주니어 헨리는 이름만 아는 정도였다. 슈퍼주니어의 멤버들이 워낙 많기도 하지만, 한국말이 서툴러서인지 예능프로에서 본 기억이 잘 없다.

그 헨리가 진짜사나이 첫회부터 본의아니게 시청자들을 즐겁게 만들어 주고 있다.

입대전에 군대 다녀온 슈퍼주니어 동료 강인이 "빨간 모자는 매니저, PX(매점)에서 총을 살 수 있다"는 등의 거짓말을 그대로 믿는 순진함에 전쟁영화에 출연을 하는 것처럼 착각하는 헨리의 모습은 귀엽기 그지 없다.

거기에 평소 미소를 짓는 것이 습관이 되어 잘 웃는 헨리는 조교들에게는 지적사항일 뿐이었다. 그럼에도 해맑은 헨리는 조교들의 마음마저 흔들고 있다.

 

훈련소에서는 중국계 캐나다인이어서 한국말을 이해 못해 실수를 연발하고, 군대 문화를 접하지 못해 낯설기만 한 헨리를 보면 두 사람이 합쳐진 것 같다. 한국말이 서툴러서 구멍 병사가 된 샘과 진짜 사나이 2기멤버로 합류해 아기병사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박형식의 매력을 합하면 헨리가 나온다.

 

 

출연 전에는 고개를 갸우뚱했지만, 막상 방송을 보니 최고의 캐스팅이었다.

다음주에도 헨리의 활약을 기대해 좋을 듯하다.

두고 보면 알겠지만 헨리의 상대는 샘이 아니다.

박형식이 긴장해야 할 것이다.

누나 팬들이 헨리에게 벌써 마음이 흔들리고 있다^^

참고 방송동영상 출처 MBC 공식 유튜브 MBCentertainment 

 

 

그리고 진짜 구멍병사는 예상 못했던 케이윌이었다.

감성보컬 케이윌은 방송에서 무척 똑똑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의외로 구멍이었다.

그래서 재미있었다.

  참고 방송동영상 출처 MBC 공식 유튜브 MBCentertainment 

 

그리고 박건형은 올해 38살이라는 적지 않은 나이에 의장대 출신이어서 그런지 각이 잡혀있다. 진짜사나이 맏형 김수로의 듬직한 면에 개구쟁이 기질이 있어서 은근히 기대되는 예능 병사가 될 가능성이 크다.

  참고 방송동영상 출처 MBC 공식 유튜브 MBCentertainment

 

 

 

3명의 신병들이 합류한 첫 방송은 일단 합격점이다.

너무 똑똑한 병사들이 오면 오히려 재미없다.

캐스팅면에서 후한 점수를 주겠다.

매너리즘에 빠졌던 진짜사나이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이들의 활약 다음주도 기대해 본다.

그리고 헨리의 성장을 지켜보는 것이 앞으로 진짜사나이의 또 다른 재미가 될 것이다.

 

글 작성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언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