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꿀성대 윤성기 보컬 밴드 휴먼레이스 - Go (고)[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영화 백프로 콜라보 앨범

올드코난 2014. 4. 2. 16:07
반응형
윤시윤, 여진구 주연 영화 [백프로]와 콜라보레이션 Ablum, 보이스코리아2 꿀성대 윤성기 보컬 밴드 휴먼레이스 (HumanRace) Single [Go]

싱글 앨범 [Go]은 작년 연말 개최한 기부콘서트 ‘B:Warm’의 수혜자인 한 소년과의 인연이 계기가 되어 만들어진 음악이다. 난치병을 앓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수가 되고자 하는 꿈을 잃지 않고 병마와 싸우며 꿈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고 있는 소년에게 용기를 주고자, 그리고 지금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는 모든 이들에게 노래를 통하여 힘이 되었으면 하는 휴먼레이스 (HumanRace)의 마음을 담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4월 3일 (목요일) 개봉 예정인 윤시윤, 여진구 주연의 영화 [백프로]의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화 [백프로]는 유명 프로골퍼로 이름을 날리던 백세진(윤시윤)이 예기치 못한 사고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후 폐교 위기에 처한 섬마을 학교를 구하기 위해 대표 반항아 이병주(여진구)를 포함해 순박한 아이들과의 함께 좌충우돌, 고군부투 한다는 내용이다.

[제목] 휴먼레이스 - Go [가수/밴드] 휴먼레이스 (HUMAN RACE) 멤버:윤성기 , 신재혁 , 최민수 [장르] K-Pop, 락 [제작] 작사/작곡 휴먼레이스 [앨범] [싱글] Go (2014.4.2 엄브렐라 뮤직)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YDCT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휴먼레이스 Go 노래가사

 

커다란 세상으로 외쳐봐 소리 높여 감출수 없는꿈 있다고

이 넓은 세상위를 오늘도 걷고있어 지나간 시간에 기대어

걸어온 발걸음을 지켜주는 마음 깊은 곳 소년의 꿈으로 달려

 

높이 날아올라 외쳐봐, 커다란 세상위에 주인공 되어서

 

여전히 힘겨운 현실속을 헤쳐나가는 마음속 깊은 곳의 소년아 (소년아)

저기멀리 보이는 혜성같이 밝은빛으로 꺼지지 않는 그꿈을 따라

 

높이 날아올라 외쳐봐 커다란 세상위에 주인공 되어서

조금 더 크게 노래를 부르며 커다란 무대 위에 주인공 되어서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