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신지훈 - 해피엔딩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애니메이션 영화 몬스터왕국 OST, Shin Ji Hoon - Happy Ending

올드코난 2014. 5. 2. 15:57
반응형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들려주는 동화 같은 세상을 꿈꾸는 신지훈의 기도‘해피엔딩’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 ‘몬스터왕국’의 한국어 더빙판 주제가

더클래식의 ‘마법의 성’을 떠올리게 만드는 ‘해피엔딩’은 모두의 마음을 울리는 동심의 힘을 다시 한 번 보여 줄 것으로 보인다. 곡 전체에 흐르는 따뜻하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압권인 이 곡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연상시키는 듯한 스트링과 브라스 편곡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풍요롭게 만든다. 신지훈 특유의 순수하면서도 깊이 있는 음색은 때 묻지 않은 아이의 마음으로 바라본 세상에 대한 꿈을 그려낸 스토리에 커다란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사실 어쩌면 이 곡은 순수한 아이들보다 현실에 지쳐 꿈을 잊어버린 어른들을 일깨우는 곡일지도 모른다. 곧 ‘해피엔딩’은 신지훈의 목소리를 통해 듣는 어른들을 위한 동화인 셈이다.

* 5월 1일 개봉한 판타지 애니메이션 영화 ‘몬스터왕국’의 주제가로 발탁되었다. 영화 ‘몬스터왕국’은 2014 베를린 영화제 ‘Generation’ 섹션에 노미네이트되며 높은 작품성을 인정 받은 영화로 가족과 함께 하기 위한 희망의 여정을 떠나는 토토의 이야기를 담은 가족 애니메이션이다. 어른들의 이야기와 다른 기적을 꿈꾸는 신지훈의 ‘해피엔딩’과 더 없이 아름답게 어울리는 영상을 선보인다.

[제목] 신지훈 - 해피엔딩 [가수] 신지훈(Shin Ji Hoon) * K팝스타 시즌 2 TOP 6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 [앨범] [싱글] 해피엔딩(2014.5.2 큐브디씨)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theunitedcube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신지훈 해피엔딩 노래가사무거워



몬스터 왕국 (2014)

Beyond Beyond 
5.3
감독
에스벤 토프트 야콥슨
출연
김준호, 장은숙, 이장원, 박상훈, 최정현
정보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 스웨덴, 덴마크 | 78 분 | 2014-05-01
다운로드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