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에브리싱글데이 - Rush (러쉬)[노래 듣기] tvN 금토 드라마 갑동이 OST

올드코난 2014. 5. 16. 17:55
반응형

가상의 도시 ‘일탄’에서 벌어진 연쇄살인사건을 배경으로 한 20부작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 tvN 금토 드라마 감성 추적극 갑동이 OST 첫 번째 곡, 갑동이 쫓는 무염의 심정을 담은 곡 에브리싱글데이 - Rush (러쉬)

Rush’는 ‘갑동이’를 추적하는 형사 하무염(윤상현 분)을 중심으로 인물들의 얽히고 설킨 사건들이 전개될 때마다 등장해 호소력있는 사운드로 극의 완성도를 높이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갑동이를 쫓는 주인공 하무염(윤상현 분)의 내면 심리를 드러낸 이 곡은 음산한 인트로와 거친 Rock 사운드로 쫓고 쫓기는 긴박한 드라마 분위기를 대변하며 극 중 긴장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드라마 엔딩 장면에 나오는 스트링 섹션 부분이 압권이란 평이다.

[제목] 에브리싱글데이 - Rush (러쉬) [가수/밴드] 에브리 싱글 데이 (Every Single Day) 멤버:문성남(베이스, 보컬), 정재우(기타), 김효영(드럼) [장르] K-Pop, 락 [제작] 작사 문성남; 작곡/편곡 문성남, 정재우 [앨범] [싱글] 갑동이 OST (tv N 금,토 드라마)(2014.5.16팬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갑동이

정보
tvN | 금, 토 20시 40분 | 2014-04-11 ~ 2014-06-21
출연
윤상현, 성동일, 김민정, 이준, 김지원
소개
화성연쇄살인사건을 모티프로 한 일탄 연쇄살인사건을 다룬 범죄수사 드라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