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모세 - Island (아일랜드)[노래 듣기,가사] KBS 수목 드라마 골든 크로스 OST

올드코난 2014. 5. 14. 21:21
반응형

KBS 2TV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 OST 첫 번째 모세 아일랜드.

3회 방송에서 강도윤(김강우)이 샌드백을 주먹으로 내리치며 폭주하는 장면에 잠시 공개 되었던 곡 'Island'는 기타의 선율과 모세의 감성 보이스가 어울린 발라드 곡. 김강우의 입장을 대변하듯 주인공 강도윤이 느끼는 복잡한 고뇌와 소망을 노랫말에 담았다. 제목 'Island’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사람은 누구나 홀로 떠 다니는 외로운 섬일 수밖에 없으며, 끝없는 욕망과 이기적인 성공의 욕심은 결국 부질없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KBS 2TV 수목드라마 '골든 크로스'는 상위 0.001%의 비밀클럽 '골든 크로스'의 암투와 음모로 희생된 평범한 한 가정의 복수가 펼쳐지는 탐욕 복수극으로 매주 수•목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제목] 모세 - Island (아일랜드) [가수] 모세 (Mose, 김종범) [장르] K-Pop, 발라드 [제작] 작사/작곡 박정원 [앨범] [싱글] 골든크로스 OST Part.1 (2014.5.13 팬엔터테인먼트 )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DanalEntertainment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골든 크로스

정보
KBS2 | 수, 목 22시 00분 | 2014-04-09 ~
출연
김강우, 이시영, 엄기준, 한은정, 정보석
소개
음모에 휘말려 억울하게 세상을 떠난 은행원 아버지와 여동생의 복수를 위해 검사가 된 한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