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OST

양송이 - 파라다이스 (PARADISE)[노래 듣기,가사] 우리결혼했어요 세계판 2 삽입곡

올드코난 2014. 4. 16. 20:02
반응형
고등학생 양송이의 풋풋한 사랑노래, 글로벌판 우리결혼했어요 세계판 2 삽입곡

[파라다이스]는 우리결혼했어요 세계판 2 삽입곡으로 쓰이며, 남녀가 사랑에 빠졌을때 사소한것부터 시작해 그 모든것이 행복하고 설레이는 느낌을 파라다이스에 빗대어 표현한 풋풋한 사랑노래이다. 흥겨운 레게 리듬과 어쿠스틱 기타는 세상에 하나뿐인 아름다운 섬에 사랑하는 연인과 행복한 여행을 간듯한 느낌을 준다. 현재 우결 세계판 시즌 2에는 한국과 대만 대표 아이돌 슈퍼주니어 희철과 곽설부 커플, 한국 아이돌 샤이니의 키와 일본 Top 모델 야기아리사 커플이 출연여 인기리에 아시아 전지역에 방영되고있다. 양송이는 고등학생 싱어송 라이터를 꿈꾸는 소니뮤직의 전속 아티스트로서 데뷔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노래 작사에도 직접 참여하였다. 또한 작곡과 작사는 힙합 언더그라운드씬과 각종 페스티발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펜토가 직접 참여하여 화제를 일으키고있다.

[제목] 양송이 - 파라다이스 (PARADISE) [가수] 양송이 (Yang Song E) [장르] K-Pop [제작] 작사 송빠다, 양송이, Pento; 작곡 Pento; 편곡 김박첼라, Pento [앨범] [싱글] 파라다이스 (PARADISE)(2014.4.16 소니뮤직)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SonyMusicKorea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양송이 파라다이스 (PARADISE) 노래가사휴가 


글로벌편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

정보
MBC every1 | 토 22시 00분 | 2014-04-05 ~ 2014-07-12
출연
김희철, 곽설부, , 야기 아리사
소개
세계를 뜨겁게 할 최고 스타들의 두근두근 로맨스와 좌출우돌 결혼생활 이 펼쳐진다! 글로벌편 우리결혼했어요 시즌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