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홍준섭 1인 밴드 빌리어코스티 - 고스란히 (Feat. 조원선)[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4. 22. 14:56
반응형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에 팝 감성의 어쿠스틱 음악 그리고 뛰어난 기타 실력 감성 싱어송라이터 홍준섭 1인 밴드 '빌리어코스티' 조원선과의 조우 "고스란히"

 

홍준섭은 유재하가요제 금상, 파주 포크송 콘테스트 대상, ABU라디오송 페스티벌 대상, KBS영상음악 공모전 대상, CJ 문화재단의 신인뮤지션 발굴 지원 프로그램 <튠업> 13기 우승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의 실력있는 싱어송라이터이다. 이번에 정규 1집을 준비하며 CJ튠업 콜라보 공연으로 인연이 된 롤러코스터 출신 싱어송라이터 조원선과의 듀엣곡을 싱글로 먼저 공개하기로 하여 나온곡이 바로 "고스란히"다. "고스란히"는 직접 기타를 연주한 어쿠스틱 기타 선율로 심플한 편곡과 두 뮤지션의 매력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보사노바곡으로 환하게 웃는 그녀의 모습을 보고 사랑에 빠져버린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노래이다. 어쿠스틱 포크 인디팝 등의 음악으로 웰메이드 앨범을 들고 올 빌리어코스티는 이번 싱글 앨범과 22일 정규 1집을 발매한다.

[제목] 빌리어코스티 - 고스란히 (Feat. 조원선) [가수/1인 밴드] 빌리 어코스티 (홍준섭, Bily Acoustie)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작곡 홍준섭 [앨범] [싱글] 고스란히 (2014.4.10 디에이치플레이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CJculture 플러그인 *1분 27초 후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빌리어코스티 고스란히 (Feat. 조원선) 노래가사멍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