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백아연 - 너의 뒤에서 (cover)[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4. 16. 17:51
반응형

라디오에서 백아연이 부른 이 곡은 박진영 데뷔앨범 1집 Blue City 수록곡으로 김형석 작품, 떠나는 여인을 미워하지 않고 기다리겠다는 마음을 담은 발라드 * 원곡 박진영 버전=>http://oldconan.tistory.com/13555

[제목] 백아연 - 너의 뒤에서 (원곡 박진영) [가수] 백아연 (Baek A-yeon) * K팝스타 TOP3 [장르] K-Pop [제작] 작사 김형석, 박진영; 작곡 김형석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라디오 라이브 출처/소유권 유튜브 MBCkpop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백아연 너의 뒤에서 노래가사

 

어제는 비가 내렸어 너도 알고 있는지 돌아선 그 골목에선 눈물이

언제나 힘들어하던 너를 바라보면서, 이미 이별을 예감할 수가 있었어

 

너에겐 너무 모자란 나란걸 알고 있기 때문에

지금 떠나는 널 나는 잡을 수 없는 거야

 

넌 이제 떠나지만 너의 뒤에 서 있을 거야

조금은 멀리 떨어져서 조금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제 떠나는 길에 힘들고 지쳐 쓰러질 때

조금도 기다리지 않고 나에게 안기어 쉴 수 있게

너의 뒤에서

 

언젠가 또 다시 내가 필요할 지도 몰라

나의 사랑이 나의 손길이 또 다시, 워~

 

표정 없는 아픔의 나를 너는 많이도 미워하겠지

돌아선 나의 눈가에 고인 눈물을 알까

 

넌 이제 떠나지만 너의 뒤에 서 있을 거야

조금은 멀리 떨어져서 조금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제 떠나는 길에 힘들고 지쳐 쓰러질 때

조금도 기다리지 않고 나에게 안기어 쉴 수 있게

너의 뒤에서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