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뉴 챔프 - 야하게 (Feat. 계범주, 지희필)[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여친아 야하게 입지 말아다오~

올드코난 2014. 4. 15. 14:59
반응형
JYP공채 4기 최종 오디션 합격 및 인기상 수상자, 더리 싸우스 힙합 그룹 앤써의 싱글 '전화 좀 받아'의 수록곡 'im me'에서 rap 피쳐링으로 데뷔 후 2010년 10월 NO.1 BAD BOY 란 타이틀로 mixtape을 발표해 언더그라운드 힙합 씬의 뜨거운 루키로 주목 받았던 정현철 뉴챔프 이름으로 발표하는 [싱글] 야하게

 

뉴챔프가 첫 번째 디지털싱글 '야하게'를 가지고 힘찬 도약을 시작한다. 첫 번째 앨범인 만큼 보다 더 자신의 마음을 담아 직접 작곡, 작사를 하였으며 같은 소속사 (PJR Entertainment) 의 계범주가 앨범 프로듀싱에 함께 참여를 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번 앨범에서는 감성에 충실한 '진정한 남자' 이미지의 타이틀곡 '야하게'와 감정에 충실한 '악동' 이미지의 곡 개불 2가지가 수록되어 있다 이 두 가지의 곡 의 공통점은 뉴챔프의 진실한 마음이 담긴 것이다.

'야하게' 는 힙가상의 여자친구에게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고 재치 있게 풀어낸 노래, 때로는 장난기 있는 말투와 남자 다우면서 솔직한 말투 뉴챔프의 특이한 '돌직구' 화법이 잘 드러나 있는 가사가 Track 과 함께 잘 어울려 뉴챔프의 특색 있는 랩핑 과 만나서 완성되었다. 첫 번째 타이틀 인만큼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같은 소속사의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 계범주가 피쳐링과 편곡작업을 맡아서 하였고 언더그라운드 가수 지희필이 함께 피쳐링 에 참여 하였다.

[제목] 뉴 챔프 - 야하게 (Feat. 계범주, 지희필) [가수/래퍼] 뉴 챔프 (정현철, New Champ) * 놈놈놈 , 뉴블락베이비즈 , 바스타즈 멤버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뉴 챔프; 작곡 박병대, 뉴 챔프; 편곡 뉴 챔프 [앨범] [싱글] 야하게(2014.4.15 )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LOENENT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뉴 챔프 야하게 노래가사오케이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