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갈릭스 - 바베큐 (4악장)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지치고 힘들때 들어 보세요! [EP] SLOW DOWN

올드코난 2014. 4. 15. 14:13
반응형
현 시대 쉴 틈 없는 인생을 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해학적 메시지! 메마른 현시대에 고하는 갈릭스의 인생지침서,  [EP] SLOW DOWN 타이틀곡 바베큐처럼 맛있는 인생~ 바베큐! 힘들때 여유로운 마음으로 들어 보세요~

갈릭스는 2012년 전경준(기타&보컬), 정구영(베이스), 김인중(드럼&퍼커션) 3인조로 결성된 밴드로 멤버 개개인의 활동 이력이 10여년이나 되는 실력이 검증 된 탄탄한 음악성을 자랑하는 밴드이다. 힘있는 리듬과 서정적인 감성의 어쿠스틱 사운드를 적절히 섞어 그들만의 유일무이한 음악을 추구하는 갈릭스는 지난해 1월 대한민국 현실의 부조리함을 비꼬아 신랄하게 풍자하고 있는 앨범 [잘생겼잖아]를 발매, 각종 페스티벌 및 공연장에서 그들의 음악을 널리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하였다. 특히 모 통신사 광고 속 메인 음악으로 “잘생겼잖아”가 사용되며 세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갈릭스는 다가오는 4월, 앞만 보며 숨가쁘게 나아가는 각박한 세상 속에서 살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전하는 유쾌한 메시지 SLOW DOWN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1번 트랙 바베큐 (4악장): 경쾌한 리듬과 중독성이 강한 멜로디 라인의 곡으로 클래식에서 사용되는 “악장”이라는 형식을 차용한 대중 음악계에서는 보기 드문 형식의 독특한 곡이다. 한가지 주제인 “바베큐”를 각기 다른 4개의 곡으로 표현한 이 곡은 그 중 4번째 악장에 속한다. 구전 동요 “원숭이 엉덩이”의 가사를 인용해 시작하고 있으며 처음 들어도 귀에 확 꽂히는 멜로디와 위트 넘치는 가사로 한번 들으면 잊혀 지지 않는 갈릭스 특유의 느낌이 살아 있다. 전반적인 곡의 느낌이 흥겹기 때문에 뮤직비디오 역시 즐거운 바비큐 파티 분위기로 제작되었다.. 바베큐를 인생에 빗대어 가끔은 바짝 굽고 가끔은 살짝 굽듯이 굴곡 있는 삶 또한 힘들지만 재미있지 않느냐는 내용의 곡으로 “각박한 일상 속에서 떠나자, 같이 즐기자“라는 이번 앨범의 메시지처럼 노래를 듣다 보면 갈릭스와 함께 바베큐를 먹으며 기차를 타고 산을 지나 어느새 정글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노래이다. 곡 후반부 주문을 외는 듯한 스캣 보컬 애드립은 곡의 흥겨운 분위기를 더욱 더 고조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

[제목] 갈릭스 - 바베큐 (4악장) [가수/밴드] 갈릭스 (Garlixx) 멤버:전경준 (보컬, 기타), 정구영 (베이스), 김인중 (퍼커션) [장르] K-Pop, 인디,락 [제작] 작사/작곡 전경준; 편곡 김인중, 전경준, 정구영, 황현성 [앨범] [EP] SLOW DOWN (2014.4.15 록스타뮤직앤라이브)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mirrorballmusickorea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갈릭스 바베큐 (4악장) 노래가사레스토랑

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