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김단아 - 정기적금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트로트 가수 김단아 데뷔곡

올드코난 2014. 4. 15. 19:44
반응형
2010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 서서히 이름을 알리고 있는 김단아 데뷔곡 정기적금

2008년부터 시작된 전세계 경제대란의 여파는 2010년에도 계속되고 있다. 그런 시기에 나온 노래로 한 달에 꼭 한번씩 늘어난 금액을 보며 이마에 맺힌 땀을 닦아내며 아무리 힘들어도 이겨내고 달콤한 미래를 그리게 해주는 정기적금이 주는 여자의 꿈을 그리고 있는 내용으로 탱고 풍의 리듬과 빠른 비트의 댄스곡으로 아코디언 심성락의 연주가 애절함을 더했다. 이 곡은 박명수가 프로듀서에 참여했고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박명수 외에도 윤형빈, 박휘순, 황제성, 정석권 등도 출연을 했다.

[제목] 김단아 - 정기적금 [가수] 김단아 (Kim, Dan-A, 김윤정) [장르] K-Pop, 트로트 [제작] 작사/작곡 이정은 [앨범] [싱글] 정기적금 (2010.01.22 이든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소유권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김단아 정기적금 노래가사아잉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