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대의 대표 광대, 인디밴드 분리수거 첫 [싱글] 분리수거의 첫번째 소통: 솔직하면서도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입니다. 여성분들 남친에게 문자 꼭 보내주세요~!
분리수거는 카카오 (보컬, 김석현), 버로우 (퍼커션, 최현석), 만제 (기타, 염만제), 잼 (퍼커션, 박종민)으로 구성 된 남성 팀이다. 이 들은 보컬과 기타, 카혼, 봉고와 팀바오라는 독특한 타악기들로 밴드를 구성해 매일 홍대 거리에서 200~300명의 관객을 두고 공연을 펼치고 있다. 순발력 뛰어난 즉흥 작법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신나는 음악을 들려주고 있는 분리수거는 이미 다수의 TV프로 그램 출연과, CF ,대학교 축제 공연, 3000회 이상의 거리 공연을 진행하며 특유의 유쾌함으로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신인 아닌 신인이다.
타이틀 곡 <핸드폰 바보>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문자를 보내고 답장을 기다리는 간절한 시간을 분리수거만의 톡톡튀는 솔직 유머러스한 표현법으로 부른 노래다. 즉흥으로 관객들의 이야기를 노래로 만드는 분리수거의 특기를 살려 실제 사연을 넣었다고 하는 이 곡은 경쾌한 음악과 공감가는 가사, 대화하 듯 부르는 노래로 듣는 이 하나 하나 자신의 이야기를 대변해 주는 기분이 들게 한다. 분리수거가 직접 작사, 작곡 했으며 실력파 뮤지션 원써겐이 편곡했다.
[제목] 분리수거 - 핸드폰바보 [가수/밴드] 분리수거 멤버: 카카오 (보컬), 버로우 (퍼커션), 만제 (기타), 잼 (퍼커션) [장르] K-Pop, 인디 [제작] 작사/ 작곡 카카오; 편곡 원써겐 [앨범] [싱글] 분리수거의 첫번째 소통 (2014.4.21 유령회사)
[Music Video/A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