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뮤지컬 노래

윈터플레이, 김영호, 박해미, 남경주, 홍지민 - Dream Your Dream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42ND SUMMERPLAY 드림 유어 드림

올드코난 2014. 6. 18. 16:07
반응형

팝재즈와 뮤지컬의 만남, 프로젝트그룹 ‘42ND SUMMERPLAY’ 재즈의 리드미컬한 박자에 뮤지컬 배우들의 호흡을 담아낸 테마송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

42ND SUMMERPLAY'는 팝 재즈그룹 <윈터플레이>와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주연배우 남경주, 김영호, 박해미, 홍지민이 결성한 <브로드웨이 42번가>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여름 뮤지컬을 상징하는 '42ND SUMMERPLAY'으로 이름을 지은 것이다.

[노래 홍보글]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은 여름을 연상케 하는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작곡과 프로듀서를 맡은 이주한은 “이 음악을 통해 한 동안 잊혀진 탭댄스의 리듬을 되찾고, 경쾌하고 쉬운 멜로디로 대중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해 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드림 유어 드림(Dream Your Dream)’은 재즈풍의 곡이지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재즈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브로드웨이 42번가> 넘버들과도 잘 어우러진다. 또한, 현실에 지쳐있는 사람들이 음악으로 위로 받고 힘을 얻기를 바라는 가사가 담겨있다.

[공연안내] 7월 8일 CJ토월극장에서 막이 오르는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악명 높은 카리스마 연출가 '줄리안 마쉬'로 무대를 장악하는 남경주와 또 다른 카리스마를 내뿜는 김영호, 미워할 수 없는 왕년의 스타 '도로시 브록'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는 박해미와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하며 객석을 지를 압도하는 홍지민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극 중 주인공 ‘페기 소여’가 꿈에 도전하는 계기를 제공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독려하는 역할인 만큼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도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제목] 윈터플레이, 김영호, 박해미, 남경주, 홍지민 - Dream Your Dream [가수/그룹] 42ND SUMMERPLAY’ 멤버: 윈터플레이, 김영호, 박해미, 남경주, 홍지민 [장르] 블루스, 재즈, 뮤지컬 송 [제작] 작사 김민지, 이주한; 작곡 이주한 [앨범] [싱글] 42ND SUMMERPLAY(2014.6.10 CJ E&M)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