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4.6.7 (토) 154회 - 대한민국 가요의 초석!한국 가요의 뿌리이자 기둥, 대중 음악의 선구자, 작곡가 故 박시춘 편 경연 노래: 가슴 아픈 이별 노래 창민 <이별의 부산 정거장>
1번 무대로 나온 불후의 명곡 첫 출연 가수 창랍 공신! 2AM 창민 정말 오랜만에 나왔다. 창민이 부른 이 노래 이별의 부산정거장은 1953년, 박시춘이 작곡하고 남인수가 불러 대중적으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노래로 전쟁과 피난의 기억을 구슬프게 담은 가사와는 대조적으로 경쾌한 멜로디의 곡이다. 창민의 이번 컨셉은 댄디보이! 가창돌 다운 호소력있는 가창력으로 선보이는 소울 느낌이 물씬 풍기는 R&B로 창민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었다. 거기에 중절모를 쓴 창민은 은근히 남성스러운 멋도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원곡의 느낌을 유지하되 자신의 개성을 담아내겠다는 창민의 바램은 과연 어땠을까! 감상해 보세요!
[제목] 창민 - 이별의 부산정거장 (원곡가수 남인수) [가수] 창민 (이창민) 2AM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유호; 작곡 박시춘; 편곡 최유정, Jerry.L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 故 박시춘편 (2014.6.28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방송동영상 출처 다음 tvpot * 노래가사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