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성악-한국

교황 프란치스코 헌정곡! 김태희, 안성기 외 - 코이노니아 (우리 모두 선물이 된다: Koinonia)[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코랄 형식의 합창곡

올드코난 2014. 7. 23. 21:29
반응형

2014년 8월 한국을 방한하는 교황 프란치스코를 기념하며, 그의 뜻을 기리는 헌정음악으로 만든 코랄 형식의 합창곡 코이노니아 (우리 모두 선물이 된다: Koinonia)

[배포자료] Koinonia란 이노래의 부제는 '우리모두 선물이 된다'이다. ‘나를 위한 기도가 아닌 남을 위한 기도를 건네는 세상, 그리하여 서로와 세상을 향한 아름다운 꽃다발이 되어 반겨야지’가 이노래 시작의 모티브이다. Koinonia는 '사랑으로 일체되어진 공동체'라는 뜻을 가진 그리스어의 영국식 표기이다. 우리가 가장 소중하다고 여기는 염원, 그것을 향해 한걸음씩 함께 맞이해가는 '로드음악'이다. 배우 안성기, 김희애, 김태희, 김하늘, 김민정, 김강우, 이윤지, 김우빈, 가수 바다, 윤건, SG워너비의 김진호, 스윗소로우의 송우진과 성진환, KBS아나운서 황정민, 방송인 최유라, 류시현, 이동우, 홍진경, 발레리나 김주원, 쇼트트랙선수 박승희 등 국내의 연예, 방송, 스포츠톱스타들이 함께 불렀고, 뮤직비디오는 차은택감독이 맡았다. 모두의 재능 기부로 이루어진 이 작품의 음원 수익은 교황의 행보와 뜻에 함께하는 세계평화와 가난한 이웃을 향한 꾸준한 모금으로 이어질 것이다.

[제목] 교황 프란치스코 헌정곡 코이노니아 (우리 모두 선물이 된다: Koinonia) [가수] 안성기 외 [장르] K-Pop, 합창곡 [제작] 작사/작곡 노영심 [앨범] [싱글] 코이노니아(2014.7.7 교황방한준비위원회)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CJENMMUSIC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코이노니아 (우리 모두 선물이 된다: Koinonia)

아티스트
V.A
앨범명
코이노니아
발매
2014.07.07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당신에게 내 기도를 주고 싶어요
푸르른 꽃씨 같은 사랑의 마음
너와 나는 하나, 같은 꿈 속에 피어
우린 모두 선물이 되죠

당신에게 내 눈물을 주고 싶어요
따뜻한 그 물결 같은 진실의 마음
아픔 없인 줄 수 없는 엄마의 기도처럼
아름다운 선물이 된다

koinonia, koinonia
온 세상이 당신 숨결로 하나가 되어
harmonia, harmonia
온 마음이 당신 길 위에 빛이 되어

당신 앞에 내 그늘을 내려 놓아요
잔잔한 그 빛으로 날 채워 주지요
더 깊은 곳에 세상, 더 큰 평화가
우리 모두에게 축복이 된다

그대에게 내 눈물이 꽃씨가 될까
그대에게 내 기도가 선물이 될까
너와 나는 하나, 같은 꿈 속에
우리 모두에게 희망이 된다

koinonia, koinonia
나의 손이 너의 손 위에 하나가 되고
harmonia, harmonia
이 땅위에 그대 평화가 길이 되고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