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부활 - 사랑하고 있다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30주년 14집 첫 발표곡

올드코난 2014. 8. 22. 14:32
반응형

1985년 데뷔 부활 30주년 14집 첫 싱글 10대 보컬 김동명 데뷔곡 “사랑하고 있다”

[홍보 및 배포자료] 1985년을 시작으로 30년을 이어오고 있는 ROCK 그룹 [부활]이 14집의 첫번째 싱글 “사랑하고 있다” 를 발표한다. 작년 말일 부활 9대 보컬 정동하의 탈퇴 후 부활의 10번째 보컬 김동명과 부활이라는 두 인연이 하나가 되어 부활 역사의 새로운 여정을 이어가려 한다. 보컬 김동명은 그동안 10년간 홀로 음악속에서 고독해 왔으며, 투명하지 않은 우리나라 음악 시장의 거대한 벽에 가려진 자신을 유튜브 (youtube )라는 편견과 차별을 넘어선 아름다운 바다에 작으나마 희망을 담아 자신의 음악을 나타내던 싱어로 김태원에게 직접 발탁되어져 그 꿈을 이루게 되었다. 김태원은 “보컬 김동명은 전래를 아는 이로 소소한 컨트롤이 필요치 않았다. 그것은 30년 부활의 역사에서, 그 누구도 닮지 않았거나 닮을수 있다는 뜻이며, 가끔 김재기 와 김기연의 진화를 보는듯하다”고 말한다.

“사랑하고 있다” 는 부활의 서정적 가사와 멜로디가 ROCK 음악의 바탕위에 그대로 묻어 나는 발라드로, 보컬 김동명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은 가슴시리도록 간절히 가슴으로 느끼게 한다.

[제목] 부활 - 사랑하고 있다 [가수/밴드] 부활 (Born Again;1985~ ) 멤버: 김동명 (보컬), 김태원 (작사, 작곡, 기타), 서재혁 (베이스), 채제민 (드럼, 퍼커션) [장르] K-Pop, 락 [제작] 작사/작곡 김태원 [앨범] [싱글] 사랑하고 있다 (2014.8.22 부활 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ktmusicable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