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전인권의 아픔을 담은 곡. 전인권밴드 그리고 친구 - 내가 왜 서울을…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EP] 2막1장

올드코난 2014. 8. 23. 14:30
반응형

전인권의 이름으로 두번째 행진! 전인권밴드 ‘2막1장’

한국 대중음악사에 한 획을 그은 밴드 들국화의 보컬 전인권이 '전인권밴드'를 결성하고 새 앨범 '2막 1장'으로 음악 인생의 두번째 막을 올린다. 앨범 '2막 1장'은 전인권이 10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선보이는 앨범으로 전인권 음악 인생의 새로운 출발이자 들국화의 이름으로 걸어 온 30년 음악 인생에서 두번째 행진을 시작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았다. 앨범에는 전인권이 평소 만들어 둔 8곡과 정원영이 만들고 전인권이 가사를 붙인 3곡 등 총 11곡의 신곡이 수록된다. 그 중 '내가 왜 서울을'과 '눈물', '사람답게' 등 3곡이 먼저 출시된다. 내가 왜 서울을에 대한 전인권 소개말 “끊임없이 자유를 꿈꿨던 어린 날, 세상을 향해 부른 노래가 ‘언더’ 라는 타이틀로 배척당했다. 사랑이 떠났고, 외롭게 길 위를 방황했고, 아픔으로 곡을 쓰고 또 다시 자유를 불렀다. 절망의 끝에서 희망이 시작되었고 서울 이라는 길 위에서 삶의 극단을 걸었다. 이제 돌아보니 서울을 사랑하지 않은 게 아니라 내가 마르고 힘이 없었다.”

[제목] 전인권밴드 그리고 친구 - 내가 왜 서울을… [가수/밴드] 전인권밴드 그리고 친구 [장르] K-Pop, 락 [제작] 작사/작곡 전인권 [앨범] [EP] 2막1장(2014.8.20 )

[Music Video/Audio]  

☞ 방송 동영상 출처 KBS뮤직공식 다음 tvpot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전인권

정보
보컬, 기타 | - | 출생: 1954.09.04
장르
-
대표곡
사랑하세요 그대
소속
들국화, (전) 따로 또 같이, 전인권밴드 그리고 친구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