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휘성, 범키 - 얼마짜리 사랑 (feat. 제시 of 럭키제이)[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wheesung, Bumkey - how much is your love (Feat. Jessi)

올드코난 2014. 8. 25. 08:45
반응형

WS Duet’프로젝트 No1. 휘성&범키 ‘얼마짜리 사랑’(feat.제시 of 럭키제이)

국내 최고의 보컬 휘성과 범키가 만났다! 국가대표급 보컬들이 전하는 환상의 하모니.

휘성과 실력파 뮤지션들이 합작해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리스너들에게 더 깊은 감동과 높은 완성도의 음악을 선물하고자 계획된 ‘WS Duet’프로젝트에 휘성의 첫 번째 파트너로 대세 보컬 ‘범키’가 나섰다. ‘WS Duet’프로젝트의 첫 번째 곡인 휘성&범키의 ‘얼마짜리 사랑’(feat.제시 of 럭키제이)은 심플하고 어쿠스틱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으로 휘성과 범키의 부드럽고 달콤한 보컬이 귓가를 감싸는 SOUL R&B 트랙이다. 마치 한 사람의 목소리인 듯하다가도 휘성과 범키 각자의 개성을 명확하게 드러내며 환상적인 조화를 선보이는 ‘얼마짜리 사랑’은 부드럽고 달콤한 분위기와는 달리 사랑보다 돈을 선택한 연인에게 전하는 남자의 따끔한 메시지를 노랫말에 담아 오묘한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신인그룹 럭키제이의 홍일점 ‘제시’가 랩 피처링에 참여했으며, 가난한 처지 때문에 돈의 도움을 받을 수 밖에 없었던 여자의 심정을 제시만의 그루브한 랩을 들려준다.

[제목] 휘성, 범키 - 얼마짜리 사랑 (feat. 제시 of 럭키제이) [가수] 휘성 (Wheesung, 최휘성) & 범키 (Bumkey; 권기범 [장르] K-Pop, R&B [제작] 작사 제피, Jessi; 작곡/편곡 제피, 박민주 [앨범] [싱글] 얼마짜리 사랑 (2014.8.25 YMC엔터테인먼트)

[Music Video/Audio]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YMCent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