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퓨어킴 - 그말은 결국 [노래 듣기,가사] [EP] Purifier

올드코난 2014. 9. 2. 13:17
반응형

20대를 지나오며 느꼈던 소소하면서도 진심어린 감정들 퓨어킴 [EP] Purifier

‘Purifier’는 퓨어킴 이름에서 파생된 단어임과 동시에 ’정화(淨化)’를 뜻한다고 한다. 퓨어킴은 이번 앨범에 처음으로 협업을 시도했다. 프로듀싱팀 TEAM89의 윤종신과 정석원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그녀에게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 주었다고. 주로 혼자서 음악을 했던 퓨처킨이 다른 아티스트와 함께 음악을 완성하는 과정 자체가 색다른 경험이었고 특별한 도전이었다고 한다. 사운드적인 완성도가 높아졌고 보다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담았다. 퓨어킴은 이번 앨범에서 자신이 여성으로서 20대를 지나오며 느꼈던 소소하면서도 진심 어린 감정들, 20대를 겪었던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정서를 담으려 했다.

4번 트랙곡 그말은 결국은 진정한 행복은 상대적인 것이 아니라 절대적인 것이다. 하지만 세속적인 우리는 상대방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확인할 때마다 행복해지곤 한다. 그것이 진정한 행복이 아니라는 것을 알면서도 자꾸 남들과 나를 비교하면서 행복해지려 한다. 세상 사람들이 다 행복하면 좋겠지만, 그중에서도 내가 제일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여자의 솔직하고 발칙한 속마음을 일렉트로 스윙 속에 녹여서 표현한 곡이다.

[제목] 퓨어킴 - 그말은 결국 [가수] 퓨어 킴 (김별, Puer Kim) [장르] K-Pop [제작] 작사 퓨어 킴;작곡/편곡 정석원 [앨범] [EP] Purifier (2014.9.2 MYSTIC89)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welcomeMYSTIC89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그 말은 결국

아티스트
퓨어킴
앨범명
Purifier
발매
2014.09.0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세상 사람들 모두 행복했으면
내가 거기서 가장 행복했으면
주변 사람들 불행한 걸 보면서
내가 무작정 행복하긴 힘드니

아는 사람들 모두가 잘됐으면
대신 내가 더 조금 더 잘됐으면
주변 사람들 중에 내가 가장 안 되면 휴

그 말은 결국 나는 남 생각을
할 때도 내 생각을 하니까는
그 말은 결국 너를 위해도
내 생각을 하니까
그 말은 결국 나는 내 생각을
할 때도 네 생각을 하니까는
그 말은 하나둘 셋 넷 따라따

세상 사람들 모두 느긋했으면
내가 거기서 가장 느긋했으면
주변 사람들 초조한 걸 보면서
내가 무작정 여유롭긴 힘드니

아는 사람들 다들 똑똑했으면
대신 나보단 덜 똑 부러졌으면
주변 사람들 중에 내가 가장 헤매면 휴

그 말은 결국 나는 남 생각을
할 때도 내 생각을 하니까는
그 말은 결국 너를 위해도
내 생각을 하니까
그 말은 결국 나는 내 생각을
할 때도 네 생각을 하니까는
그 말은 하나둘 셋 넷 따라따

(Scat)

그 말은 말은 결국 말은 말은 결국 난난나난난
그 말은 말은 결국 말은 말은 결국
비교적으로 내가 더 우월한 걸 느끼게 해주란 말

그 말은 결국 나는 남 생각을
할 때도 내 생각을 하니까는
그 말은 결국 너를 위해도
내 생각을 하니까
그 말은 결국 나는 내 생각을
할 때도 네 생각을 하니까는
그 말은 하나둘 셋 넷 따라따
하나둘 셋 넷 따라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