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퓨어킴 - 오늘의 뉴스 [노래 듣기,가사] [EP] Purifier

올드코난 2014. 9. 2. 13:20
반응형

20대를 지나오며 느꼈던 소소하면서도 진심어린 감정들 퓨어킴 [EP] Purifier

‘Purifier’는 퓨어킴 이름에서 파생된 단어임과 동시에 ’정화(淨化)’를 뜻한다고 한다. 퓨어킴은 이번 앨범에 처음으로 협업을 시도했다. 프로듀싱팀 TEAM89의 윤종신과 정석원이 프로듀서로 참여해 그녀에게 새로운 방향을 제시해 주었다고. 주로 혼자서 음악을 했던 퓨처킨이 다른 아티스트와 함께 음악을 완성하는 과정 자체가 색다른 경험이었고 특별한 도전이었다고 한다. 사운드적인 완성도가 높아졌고 보다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를 담았다. 퓨어킴은 이번 앨범에서 자신이 여성으로서 20대를 지나오며 느꼈던 소소하면서도 진심 어린 감정들, 20대를 겪었던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정서를 담으려 했다.

5번 트랙곡 오늘의 뉴스는 겉으로는 괜찮은 척하고 있지만 속으로는 전혀 괜찮지 않은 순간의 정서를 담은 곡으로 퓨어킴은 보다 구체적인 이야기를 통해 메시지를 드러내고 싶었고, 세계 최초로 특종을 보도하는 앵커와 기자의 모습을 떠올렸다고. 그들은 실제로는 잔뜩 들떠 있는 상태이지만, 사람들 앞에서 아무렇지 않은 척 뉴스를 전해야 한다는 겉모습과 속마음이 다를 수밖에 없는 삶의 씁쓸한 단면을 들려준다.

[제목] 퓨어킴 - 오늘의 뉴스 [가수] 퓨어 킴 (김별, Puer Kim) [장르] K-Pop [제작] 작사 퓨어 킴;작곡/편곡 정석원 [앨범] [EP] Purifier (2014.9.2 MYSTIC89)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공식 유튜브 welcomeMYSTIC89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오늘의 뉴스

아티스트
퓨어킴
앨범명
Purifier
발매
2014.09.02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가사]

오늘의 뉴스를 시작합니다
순간이동 상용화의 가능성이
화제로 떠오른단 소식
취재 기자를 연결해 알아봅니다

오 저는 침대에 앉아있는데
이 버튼만 누르면 어디든 갈 수가 올렘미야

나는 여기 나는 누구 아니
너는 거기 너는 누구 아니
이게 되는 군요 그럼 이제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잠시 혼선이 생겼군요
시청자께 좀 더 생생한 전달을 드리려 현장 중계 시도를
오 다시 연결됐다 합니다
보시죠

지금 저는 동굴로 보이는 곳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시 이 버튼을 올렘미야

나는 여기 나는 누구 아니
너는 거기 너는 누구 아니
이게 되는 군요 그럼 이제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오오오렘미야
돌아가긴 할 수가 있는가
아아아렘미야
괜히 왔단 생각만 드는데

이런 일은 저도 처음 겪는 거라 당황스러운 맘도 있지만
세계 최초 보도란 자부심
제 마음이 벅차오르네요

기자 정신이란 게 이런 건가 봐
현장에 끝까지 남아 장렬히
진짜로 올렘미야

나는 여기 나는 누구 아니
너는 거기 너는 누구 아니
이게 되는 군요 그럼 이제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걸 까요

나는 여기 나는 누구 아니
너는 거기 너는 누구 아니
이게 되는 군요 그렇군요 그럼 이제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오오오렘미야
돌아가긴 할 수가 있는가
아아아렘미야
괜히 왔단 생각만 드는데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