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기타

경기도의 딸! 키썸 - Like It (버스안에서)(Feat. Risso) [MV,뮤직비디오,노래 듣기,가사]

올드코난 2014. 9. 3. 12:45
반응형

경기도의 딸 신인 여성 래퍼 키썸 첫 미니앨범 [EP] Like It

‘Gbus TV’, ‘쇼미더머니3’ 등에서 활약하며 일명 ‘경기도의 딸’이라는 별명을 얻은 래퍼 키썸이 데뷔 8개월만에 첫 미니앨범 [Like It]을 발표한다. 키썸의 첫 미니앨범 [Like It]은 총 다섯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디지털 싱글로 발매되었던 ‘Liar’ ‘Put It Down’과, 신곡으로 ‘Like It’ ‘케세라세라’등 각각 다른 장르의 곡이 수록되어 있다. R&B 힙합, 펑키 소울, 일렉 힙합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을 한 앨범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가지각색의 장르 속에서 다양한 느낌의 랩핑을 선보이는 키썸과 곡마다 개성 있는 보컬의 피처링이 한층 뚜렷한 앨범의 색깔을 완성해준다.

타이틀 곡인 ‘Like It’은 한 남자에게 끊임없이 대쉬하는 키썸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을 보여준다. 보컬 Risso가 피처링을 맡아 곡의 분위기를 좀 더 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프로듀싱에는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에일리의 ‘헤븐’ 등을 작곡한 이기와, 최근 ‘연애 말고 결혼’의 OST를 작곡한 장원규가 맡았다.

[제목] 키썸 - Like It (버스안에서)(Feat. Risso) [가수/래퍼] 키썸 (Kisum) [장르] K-Pop, 힙합 [제작] 작사 이기, 키썸, 장원규; 작곡/편곡 이기, 장원규 [앨범] [EP] Like It (2014.9.2 MAPPSTOWN)

[Music Video/Audio]  

☞ 오디오 출처 유튜브 mapptown 플러그인 *

☞ 뮤직비디오 출처 유튜브 mapptown 플러그인 *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