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필요 없는 가창력과 무대매너! 중년의 관록과 원숙함에서 뿜어져 나오는 깊은 감동의 무대! 권인하 <사랑과 평화-어머님의 자장가>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1.24 (토) 183회 불후의 명곡 - 천재적인 음악성과 도전 정신으로 우리 가요사에 신선한 충격을 주며대한민국 포크의 새 지평을 열었던 전설 중의 전설! 자유와 낭만의 노래 이장희 편 1부
2번 무대는 불후의 명곡 첫 출연 데뷔 31년차, 정통 로커 권인하 노래는 <사랑과 평화-어머님의 자장가> 1978년 사랑과 평화 1집 앨범 수록곡으로 한국의 소울 블루스 계열의 첫 완성형이라고 불리는 곡으로 이장희가 가수로 성공하는 것을 보지 못하고 세상을 떠난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담아 만든 곡이라고 한다.
권인하는 지난 15년간 무대에 서지를 못했다. 않했는지는 모르겠다. 본인 스스로 신인이라는 마음으로 새롭게 출발하는 마음으로 이장희 편을 계기로 다시 일어서려 한다. 그런 진심과 관록을 담아 깊이 있는 중년 가수의 힘을 보여주었다. 권인하의 무대는 경연이 아니라고 재도약을 다짐하는 각오와 팬들을 향한 약속 같은 무대였다. 제2의 가수 인생을 살아가려는 권인하를 응원하며. 결과는 374표로 권인하 승리, 다음 순서 S마저 누르고 이날 2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권인하 - 어머님의 자장가(원곡가수 사랑과 평화) [가수] 권인하 (Kwon, In-Ha)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장희; 편곡 최일호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이장희 1편 (2015.1.24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