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이석훈 -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4회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5. 1. 31. 20:04
반응형

교회오빠 훈남 이석훈의 감성 발라드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1.31 (토) 184회 불후의 명곡 - 천재적인 음악성과 도전 정신으로 우리 가요사에 신선한 충격을 주며대한민국 포크의 새 지평을 열었던 전설 중의 전설! 자유와 낭만의 노래 이장희 편 2부


2부 첫무대 7번 순서는 전역 후 첫 방송, 3년 만에 진짜 사나이로 돌아온 여심킬러, 이석훈 노래는 <이장희-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1974년 발표곡으로 같은해 개봉한 영화 ‘별들의 고향’ 삽입곡이었다. 영화 ‘별들의 고향’ 당시로서는 대단했던 46만명이 관람한 히트작이었다. 영화의 성공으로 이 노래 역시 대중적으로 크게 인기를 얻게 된 것이다. 그리고 이 곡은 원래 후배 김세환에게 주려고 했었다고 한다. 이장희의 부인이 결혼전 연인시절 이 노래를 듣고 무척 마음에 들어해 이장희가 부르게 된 것이라고 한다. 이장희는 이 노래로 청혼을 한 것이었다.



이석훈은 3년전과 비교해 어떠냐는 질문에 예전에는 승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컸었지만 지금은 많이 떨쳐냈다고 한다. 그래서 출연을 결심하게 된 것이라고. 이날 무대에서 이런 이석훈의 마음을 확인하게 된다. 감성적이면서 안정적인 보컬로 노래에 깊이가 느껴졌다. 정말 노래를 하고 싶었던 이석훈의 3년만의 무대 결과는 405표로 이석훈 승리!

[제목] 이석훈 -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원곡가수 이장희) [가수] 이석훈 (Lee, Seok-Hoon) * SG 워너비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장희; 편곡 황성제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이장희 2편 (2015.1.31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