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버즈 - 그건 너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4회

올드코난 2015. 1. 31. 20:06
반응형

원조 꽃미남 밴드 버즈가 재해석한 <이장희-그건 너>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1.31 (토) 184회 불후의 명곡 - 천재적인 음악성과 도전 정신으로 우리 가요사에 신선한 충격을 주며대한민국 포크의 새 지평을 열었던 전설 중의 전설! 자유와 낭만의 노래 이장희 편 2부



8번 순서는 2000년대를 주름잡은 원조 꽃미남 밴드, 버즈 2번째 출연 노래는 <이장희-그건 너> 포크락의 명반으로 평가되는 1973년 이장희 3집 수록곡으로 5만장 이상이 팔린 앨범이다. 이장희를 무명에서 벗어나게 만들어준 최고의 히트곡으로 여기서 지칭하는 너는 현재의 부인이며 첫사랑인 서혜석 씨라고 한다. 발표당시 노래 제목 ‘그건 너’가 남에게 책임을 전가한다는 이유로 금지곡이 되었다는 웃지못한 일화가 있다. (당시에는 정말 그랬었다.) 이후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했고, 락 음악을 하는 보컬들은 한번 이상은 불러본다는 곡이다.


버즈 보컬 민경훈과 이석훈은 알고 보니 동갑내기 친구였다. 이전에는 같은 소속사 동료이기도 하다고. 그래도 승부는 양보 할 수 없을 듯. 화려한 테크닉과 민경훈의 샤우팅으로 분위기를 후끈 달아 오르게 만들었다. 결과는 417표로 버즈 승리.


[제목] 버즈 - 그건 너 (원곡가수 이장희) [가수/밴드] 버즈 (Buzz) 멤버: 민경훈 (보컬), 손성희 (기타), 윤우현 (기타), 신준기 (베이스), 김예준 (드럼)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장희; 편곡 버즈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이장희 2편 (2015.1.31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