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야다 전인혁 - 비의 나그네/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4회

올드코난 2015. 1. 31. 20:13
반응형

폭발적인 샤우팅, 짙은 호소력 록발라드의 진수 전인혁 ‘비의 나그네’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1.31 (토) 184회 불후의 명곡 - 천재적인 음악성과 도전 정신으로 우리 가요사에 신선한 충격을 주며대한민국 포크의 새 지평을 열었던 전설 중의 전설! 자유와 낭만의 노래 이장희 편 2부

12번 마지막 순서는 대한민국 남자들을 하나로 만든 떼창의 전설 야다의 메인보컬 전인혁 노래는 <이장희-비의 나그네> 1972년 이장희 2집 수록곡으로 이후 윤형주, 송창식이 불러 더 인기를 얻었던 노래 중 하나. 이장희가 ‘0시의 다이얼’ DJ로 활동하던 시절 마침 전국에 호우주의보가 내렸는데, 이곡을 선곡해 틀었었다가 담당 PD가 시말서를 썼다는 아픔(^^)이 담긴 일화가 있다.



정말 오랜만에 다시보는 전인혁은 야다의 보컬로 어느덧 잊혀져 가는 가수가 되었다. 공백기가 너무 길었다. 방송국에서 노래를 불러본 것이 언제인지 기억이 나지 않을만큼 긴 시간이었다. 그의 기다림이 헛되지 않겠다는 각오로 혼신의 힘을 다해 특유의 고음에 힘을 더 실어 불렀다. 이제는 깊은 한까지 느껴지는 전인혁의 뛰어난 무대에 기립 박수가 아깝지 않았다. 결과는 한지상이 2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전인혁 - 비의 나그네 (원곡가수 이장희) [가수] 전인혁 (Jun, In-Hyuck) * 야다 , (전)플라워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장희; 편곡 전인혁, M.O.D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이장희 2편 (2015.1.31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방송 영상 링크 ☞ https://youtu.be/U5C2lkiTseQ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