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우승 한지상 - 애인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4회

올드코난 2015. 1. 31. 20:12
반응형

뮤지컬 배우 한지상의 피아노 연주와 폭풍우 같았던 무대 <애인>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1.31 (토) 184회 불후의 명곡 - 천재적인 음악성과 도전 정신으로 우리 가요사에 신선한 충격을 주며대한민국 포크의 새 지평을 열었던 전설 중의 전설! 자유와 낭만의 노래 이장희 편 2부


11번 순서는 뮤지컬부터 드라마까지 종횡무진 배우 한지상 두 번째 출연 노래는 <이장희-애인> 1972년 이장희 2집 앨범 수록곡으로 1969년 강근식이 군 입대로 음악활동을 중단하고 허송세월을 보낼 때 만든 곡이라고 한다. 이후 송창식이 불러 더 큰 인기를 얻게 되면서 원곡가수를 송창식으로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노래다.



한지상은 “사람 심리는 엇박자다 예측할수 없는. 30대 남자들이 사라져간 애인을 떠올리면서 부르겠다”며 무대에 올랐다. 뮤지컬 배우답게 연기력이 돋보이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여기에 뛰어난 보컬과 피아노 연주를 직접하는 퍼포먼스가 인상적이었다. 결과는 431표로 승리, 첫출연 429표에 이어 늘 고득점을 얻는 한지상. 마지막 순서 전인혁 마저 누르고 2연승으로 이장희 편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2번 출연만에 우승을 차지하는 대세 한지상.

[제목] 한지상 - 애인 (원곡가수 이장희) [가수] 한지상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이장희; 편곡 이성준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이장희 2편 (2015.1.31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