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4연승을 기록한 이세준 - 하얀 민들레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5회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5. 2. 7. 20:28
반응형

이세준의 미성과 함춘호의 기타연주로 완성한 아름다운 노래 ‘하얀 민들레’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2.7. (토) 185회 불후의 명곡 - 심수봉! 이은하! 진미령! 7080 최고의 여가수들을 스타로 탄생시킨 히트 메이커! 영혼을 적시는 멜로디 작곡가 유승엽 편


1번 무대는 독보적인 미성을 가진 유리상자 이세준 그리고 함께하면 늘 우승을 한다?! 전설의 기타리스트 함춘호와 다시 뭉쳤다. 노래는 <진미령-하얀 민들레> 이곡은 1979년 일일드라마 ‘하얀 민들레’ 주제가로 드라마도 성공했고, 이 노래 역시 큰 인기를 얻었다. 노래를 만든 유승엽은 당시 진미령을 어렵게 섭외해 자신의 돈을 들여 이 노래를 녹음했다고 한다. 곡비로 당시로서는 거금인 250만원을 받았다고 한다. 그리고 이 노래는 진미령의 대표곡이 되었고, 70년대 말의 감성을 담은 노래로, 지금도 많은 장년층에게 추억을 안겨준 노래다.



이세준은 지난번 거금(^^)을 쓰며 하프를 동원했지만 우승을 하지 못했다. 결국 다시 함춘호와 손을 잡았다. 이번에는 꼭 우승하겠다는 열망을 담아 많은 공을 들였다. 함춘호와 코러스의 아름다운 하모니에 꽃가루가 날리는 무대 연출과 배경 화면에서 곧 봄이 오고 있다는 설렘을 느끼게 만들었다. 얼마전 입춘이 지났는데, 관객들에게 추운 겨울이 이제 지났음을 알려준 포근한 봄 예고 송이었다. 결과는 412표를 얻어 2번 손승연, 3번 서지안, 4번 옴므, 5번 샤넌까지 누르고 6번 김경호에게는 패해 4연승을 기록했다. 


[제목] 이세준 - 하얀 민들레 (원곡가수 진미령) [가수] 이세준 (Lee, Se-Jun) * 유리상자 , July , M4 , 줄라이 프로젝트 , JJHolic 멤버 [장르] K-Pop [제작] 작사 신봉승; 작곡 유승엽; 편곡 이자은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작곡가 유승엽 편 (2015.2.7.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