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우승 김경호 - 겨울장미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5회

올드코난 2015. 2. 7. 20:32
반응형

혼신을 다한 김경호의 강렬한 록 스테이지 유승엽 편 우승곡 ‘겨울장미’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2.7. (토) 185회 불후의 명곡 - 심수봉! 이은하! 진미령! 7080 최고의 여가수들을 스타로 탄생시킨 히트 메이커! 영혼을 적시는 멜로디 작곡가 유승엽 편


6번 무대는 폭발하는 가창력의 진수 록, 발라드, 퍼포먼스까지 한계란 없다 카리스마 로커 김경호 노래는 <이은하-겨울장미> 1978년 발표된 이래 겨울을 상징하는 노래 중 하나로 꼽힌다. 이은하의 흐느끼는 창법이 인상적인 곡으로 발표 즉시 큰 인기를 얻게 되고 같은해 1978년 MBC 10대 가수 가요제 10대 가수상을 수상했고, 다음해 1979년 TBC방송가요대상 작곡부분, 여자가수 부문 본선에 올랐다. 그리고 당시 한국에 내한해 함께 출연했던 당시 세계적인 보컬 보니 타일러가 감탄을 했다는 일화가 전해진다.



김경호는 가슴에 꽂히는 노래를 불러 보겠다는 마음으로 준비를 했다고 한다. 

오늘의 목표는 관객과의 공감이라고. 공감의 무대로 감동을 주겠다는 김경호는 가슴 뻥 뚫리는 시원한 고음에 강렬한 락 사운드로 정통 락커 김경호의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주었다. 

내리 꽂는 고음과 마이크 드립에 헤드뱅잉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강렬한 메탈사운드로 여운이 그대로 남았던 김경호의 무대 결과는 431표로 김경호 승리. 

마지막 순서 조장혁마저 누르고 2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김경호 - 겨울장미 (원곡가수 이은하) [가수] 김경호 (Kim, Kyung-Ho) [장르] K-Pop, 락, 메탈 [제작] 작사/작곡 유승엽; 편곡 양남승, 정재호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작곡가 유승엽 편 (2015.2.7.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