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조장혁 - 밤차 [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85회

올드코난 2015. 2. 7. 20:32
반응형

변신은 무죄. 조장혁의 허스키하면서도 시원한 보컬에 화려한 디제잉 사운드! 래퍼 후니훈의 강렬한 랩과 조장혁의 깜짝 댄스까지! ‘밤차’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2.7. (토) 185회 불후의 명곡 - 심수봉! 이은하! 진미령! 7080 최고의 여가수들을 스타로 탄생시킨 히트 메이커! 영혼을 적시는 멜로디 작곡가 유승엽 편


마지막 7번 무대는 조장혁 노래는 70년대를 물들인 디스코 댄스곡 <이은하-밤차> 1977년 발표된 곡으로 당시 존 트라볼타 주연의 영화 ‘토요일밤의 열기’로 전세계가 디스코 열풍이 불던 그때에 나온 노래로 한국의 디스코의 상징같은 노래다. 당시 이은하의 찌르기 춤은 전국민들이 따라했을 정도로 전국에 디스코 열풍이 불었다. 밤차의 성공으로 이은하는 디스코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다.



조장혁은 한 판 신나게 놀아보겠다는 자세로 무대에 올랐다. 경연전부터 김경호를 견제했었는데, 김경호와 겨루게 되었다. 래퍼 후니훈의 랩 피처링에 조장혁의 댄스에 관객들이 앉아 있기가 미안했을 것이다. 정말 화끈한 토요일 밤을 위한 노래로, 나중에 여름에 이 노래를 다시 들어도 흥겨울 것 같다. 겨울의 끝자락에 동장군마저 녹여 버린 시원한 디스코 파티. 마초의 느낌마저 주었던 조장혁의 무대 결과는 김경호에 패했다. 그리고 김경호는 2연승으로 이날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조장혁 - 밤차 (원곡가수 이은하) [가수] 조장혁 (Cho, Jang-Hyuck)[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유승엽; 편곡 신형, Frakta [앨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작곡가 유승엽 편 (2015.2.7.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방송 동영상=> 조장혁 밤차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요즘,트위터,미투데이,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