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이동우 - My Way (마이 웨이)[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199회

올드코난 2015. 5. 16. 20:36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5.16. (토) 199회 불후의 명곡 -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노래 가족 특집 편. 3번 순서는 점점 시력을 잃어 더 이상 아무것도 볼 수 없게 된 희귀병의 고통을 극복하며 희망을 노래하는 이동우, 사랑하는 딸에게 들려주는 아빠 이동우의 노래 <프랭크 시나트라-My Way> 



1967년 클로드 프랑소와가 발표한 샹송을 캐나다 출ㄹ신 폴 앵카가 프랭크 시나트라를 위해 영어가사로 개사해 1969년 발표한 노래로, 한 남자의 당당한 삶에 대한 내용으로 지금도 많은 중년 남성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에서는 거스 히딩크 감독의 애창곡으로 더 유명해진 노래다. 


이동우는 지금 세대들은 잘 모를수가 있느넫, 1994년 틴틴파이브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개그맨이었다. 2010년 실명하면서 이제는 가수로서 무대에섰지만, 뼈그맨인 이동우는 슬프거나 진지한 분위기 보다는 같이 즐기기를 원한다. 노래는 재즈로 편곡이 되었고, 어둡지도 않고 무겁지도 않게 몸을 가볍게 흔들정도의 경쾌함이 있는 무대를 보여주었다. 경연 결과는 409표로 이동우가 승리. 딸이 아들을 이겼다^^ 그리고 4번 순서 JK김동욱 모자까지 누르고 2승 1패를 기록했다.



"딸 지우에게 좋은 추억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출연했다. 지우가 2006년에 태어났고, 2010년 실명 판정을 받았다. 지우가 태어날때는 거의 시력을 잃고 있었다. 지우의 눈빛과 눈동자, 늘 궁금한 지우의 성장, 정말 보고 싶다. 지우는 어느 시점부터는 자기의 길을 걸어가야 한다. 그때까지 곁에 있어주고 싶다. 용감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이동우

[제목] 이동우 - My Way (원곡가수 프랭크 시나트라) [가수/개그맨] 이동우 (Lee, D-ong-Woo) [장르] K-Pop [제작] 작사 Paul Anka; 작곡 Claude François, Jacques Revaux [앨범] 미발매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노래가사 (다음 뮤직: 플러그인)콜미2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