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정준영밴드 - 풍문으로 들었소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3회

올드코난 2015. 6. 13. 20:55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6.13. (토) 203회 불후의 명곡 - 리메이크 명곡 특집 1부 2번 순서는 밴드로 돌아온 꽃미남 로커, 정준영 1년 7개월 만에 솔로에서 밴드로 돌아왔다. 정준영밴드의 노래는 <함중아와 양키즈-풍문으로 들었소> 

1980년 밴드 함중아와 양키즈가 발표한 노래로 멤버들이 장난삼아 흥얼거리다 즉석에서 만든 노래라고 한다. 당시로서는 매우 파격적이었다는 평가를 받았지만, 대중적으로 차츰 인기를 얻게 되어 80년대 초반 중요한 밴드 음악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2011년 하정우, 최민식 주연의 영화 ‘범좌와의 전쟁’에서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이 리메이크해 주제가로 삽입해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이번에 정준영은 나름 준비를 많이했는데, 슈퍼스타K4에서 함께 경쟁을 했%었던 딕펑스의 김현우가 건반을 맡아주었다. 예전부터 락 음악을 시작했던 정준영이 자신의 음악 색깔을 보여주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던 무대였다. 경연 결과는 388표를 얻은 산들에 패해 1패로 무대를 내려왔다.

[제목] 정준영밴드 - 풍문으로 들었소 (원곡가수 함중아와 양키즈) [가수/밴드] 정준영밴드 (JJY BAND) 멤버: 정준영, 이현규, 정석원, 조대민 [장르] K-Pop [제작] 작사 장경수; 작곡 함정필; 편곡 이승주, 조대민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리메이크명곡 1편 (2015.6.13.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Lyrics] 정준영 밴드 풍문으로 들었어 노래가사 (불후의명곡 버전) 


그대 없는 나날들이 그 얼마나 외로웠나

멀리 있는 그대 생각 이 밤 따라 길어지네

하얀 얼굴 그리울 때 내 마음에 그려보며

우리 다시 만날 날을 손꼽으며 기다렸네

 

우 풍문으로 들었소, 그대에게 애인이 생겼다는 그 말을

우 풍문으로 들었소, 내 마음은 서러워 나는 울고 말았네

 

하얀 얼굴 그리울 때 내 마음에 그려보며

우리 다시 만날 날을 손꼽으며 기다렸네

우 풍문으로 들었소 우 풍문으로 들었소

우 풍문으로 들었소 우 풍문으로 들었소

 

우 풍문으로 들었소, 그대에게 애인이 생겼다는 그 말을

우 풍문으로 들었소, 내 마음은 서러워 나는 울고 말았네

 

우 풍문으로 들었소, 그대에게 애인이 생겼다는 그 말을

우 풍문으로 들었소, 내 마음은 서러워 나는 울고 말았네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