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민영기 - 아픈 만큼 성숙해지고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8회 다시보기

올드코난 2015. 7. 18. 20:30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7.18. (토) 208회 불후의 명곡 - 구창모 편 2부/ 지난주 1부에서 416표로 김소현&손준호 부부가 1부 승리를 거두었다. 이어서 이번주 첫순서인 7번 무대는 데뷔 18년차 명품 뮤지컬 배우, 훈훈한 외모와 중저음의 매력적인 음색 여심을 사로잡은 민영기 첫 단독 무대 <구창모-아픈 만큼 성숙해지고> 1986년 구창모 2집 수록곡으로 사랑의 아픔을 담은 노래로 당시 구창모는 이곡을 발표하고 바로 공연 때문에 미국으로 출국해 국내에 없었지만 라디오에서 매일 방송되었던 히트곡. 가요톱텐 5주간 1위를 기록했다.



민영기는 지난 가족특집편에서 부인 이현경과 출연을 해 듀엣 무대를 들려주었었다. 두 번째 출연이며 솔로로는 첫 출연인 셈이다. 바리톤의 매력적인 중저음에 참 좋은 소리가 원곡가수 구창모의 고음 스타일과는 달랐다. 꽉찬 음량과 성량의 노래에 잔잔한 나래이션까지 멋진 노래를 들려주었다. 결과는 3표차이 419표로 민영기 승리. 다음순서 홍경민에게는 패해 1승 1패를 기록했다.


김소현과 민영기는 뮤지컬에서만 부부역할을 3번 했다고 한다. 순준호가 신경이 쓰이는 것은 당연할 듯^^

배역 남편과 진짜 남편 사이에 있는 김소현이 재미있다. 결국 신경쓰였던 민영기에 패핸 손준호~


그리고 이날 방청객으로는 부인 이현경도 왔지만, 초통령 뽀로로의 목소리의 주인공 성우 이선이 와 있었다. 뽀로로 목소리를 라이브로 직접 듣는 재미도 좋았다.



[제목] 민영기 - 아픈 만큼 성숙해지고 (원곡가수 구창모) [가수/뮤지컬 배우] 민영기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추세호; 편곡 장지원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구창모 2편 (2015.7.18.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슬퍼3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