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세발까마귀 - 내 마음의 꽃 + 길지 않은 시간이었네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8회

올드코난 2015. 7. 18. 21:04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7.18. (토) 208회 불후의 명곡 - 구창모 편 2부/ 10번 순서는 가창력+랩+비트박스 실력파 힙합 3인조 그룹, 세발까마귀 힙합의 열기로 가득 채운 뜨거운 열정의 무대 <송골매-내 마음의 꽃&길지 않은 시간이었네> 밴드 블랙테트라의 내 마음의 꽃과 밴드 송골매의 길지 않은 시간이었네를 묶어 만든 노래로 1982년 송골매 2집에 실렸다. 신나는 디스코 분위기와 락이 조화가 된 곡이다.



세발까마귀는 아직까지는 덜 알려져있는지 지하철을 타도 알아보는 사람이 없다고 하지만, 훈제이는 강렬한 인상과 머리때문에 알아보는 사람들이 있다고 한다.

힙합과 소울에 비트박스가 잘 어울려진 멋진 무대를 보여준 세발까마귀의 경연 결과는 436표로 홍경민을 누르고 뒷순서 DK, 허각 모두를 이겨 3연승으로 구창모편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제목] 세발까마귀 - 내 마음의 꽃 + 길지 않은 시간이었네 (원곡가수 송골매) [가수/트리오] 세발까마귀 (T.L Crow) 멤버: 원(Rap), 이펙 킴(Beatbox & Rap), 훈 제이 (보컬) [장르] K-Pop [제작] 작사 구창모, 이응수; 작곡 구창모, 지덕엽; 편곡 CHIROPARO (신형, 이종원)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구창모 2편 (2015.7.18.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