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명곡 틴탑 (니엘, 창조)- 모두 잠든 후에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10회

올드코난 2015. 8. 1. 23:26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8.1. (토) 210회 불후의 명곡 -남성 보컬리스트 특집 편 2번 순서는 옴므파탈 마성의 아이돌 틴탑 여심 심쿵 주의보! 누나들을 심쿵하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두 남자 틴탑의 니엘과 창조 그리고 90년대 여성들의 마음을 뒤흔든 원조 여심 킬러 김원준과 함께하는 세 남자의 마성의 매력 <김원준-모두 잠든 후에> 


1992년 김원준 데뷔곡으로 김원준이 고등학교 시절에 만든 노래라고 전한다. 당시 김원준은 뛰어난 미모와 가창력으로 최고의 인기가수로 여심을 사로담았었다. 이 곡의 성공으로 김원준은 당시 하루동안 비행기와 헬기로 이동을 하며 전국을 누볐다고 한다. (실재 당시 엄청난 인기를 얻었었다.)

 

그리고, 니엘과 창조는 94년생과 95년생이다. 이노래는 이 둘이 태어나기 전에 발표된 곡이었다.

새삼 김원준도 나이를 많이 먹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인생 무상, 세월 무상... ^^)

니엘과 창조는 원곡가수 김원준과 함께 멋진 추억의 무대를 연출했다. 여성들의 밤잠을 설치겠다는 각오를 보인 틴탑은 다른 가수들 입장에서는 반칙 수준이었다. ^^ 틴탑 세대와 김원준 세대 모두 흥겨웠던 이 무대에 전세대 여성들의 마음음 심쿵! 경연 결과는 369표로 정동하와 버즈를 누르고 임태경에게는 패해 2승 1패를 기록했다.


[제목] 틴탑 (니엘, 창조)- 모두 잠든 후에 (원곡가수 김원준) [가수] 틴탑 니엘과 창조 [장르] K-Pop [제작] 작사/작곡 김원준; 편곡 서지현, 강우진, 이환욱, 김현정, 데니스(Denis)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남성 보컬리스트 특집) (2015.8.1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