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불후의명곡

불후의 명곡 임태경 - 사랑의 찬가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10회

올드코난 2015. 8. 1. 23:48
반응형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2015.8.1. (토) 210회 불후의 명곡 -남성 보컬리스트 특집 편 4번 순서는 전율이 느껴지는 명품 보컬 불후의 황태자 임태경의 감미로운 <에디트 피아프 - 사랑의 찬가> 

1949년 샹송의 여왕 에디트 피아프가 작곡하고 부른 노래로 그녀의 연인이었던 권투선수 세르당이 비행기 사고로 죽자 애도하며 만든곡으로 생사를 초월한 영원한 사랑을 노래했다.

 

이 노래는 임태경이 평소 자주 부르는 노래다. 몇 년전 TV에서 한번 부른 적이 있었는데, 정말 감동적이었다. 그리고, 이날 불후의명곡에서는 좀 더 변화를 준 편곡에 더 간절한 창법으로 프랑스어를 몰라도 노래에 담긴 간절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뛰어난 무대를 보여주었다. 역시 임태경이었다.


경연 결과는 425표로 2연승 중이던 틴탑과, 뒤를 이어 올라온 문명진, 황치열, 신용재를 모두 누르고 4연승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임태경은 노래를 시작하기 전 여심을 공략할 비법을 무대 위에서의 진정성이라고 답했다. 

노력하고 또 노력한다는 임태경은 참 듬직한 가수가 아닌가 생각해 본다.

무대에 설때 비로소 행복하다는 임태경을 응원하며.



[제목] 임태경 - 사랑의 찬가 (원곡가수 Edith Piaf) [가수/테너/뮤지컬 배우] 임태경 (Im, Tae-Kyung) [장르] K-Pop [제작] 작사 Edith Piaf; 작곡 Marguerite Monnot; 편곡 장지원, 박동일 [앨범]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남성 보컬리스트 특집) (2015.8.1 한국방송공사)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네이버 tvcast*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주의)  MP3 무료 다운로드 요청 거절, 음원 사이트에서 정상 구매하세요.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