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 - 님은 먼 곳에 [MV,방송 동영상,노래 듣기,가사]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8회

올드코난 2015. 8. 3. 08:59
반응형

2015.8.2 (일)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8회 9대 복면가왕 [3라운드 가왕후보결정전] 마실 나온 솜사탕 vs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


여대여의 대결이다. 정재욱과 임재욱 2명의 재욱을 물리친 솜사탕이 먼저 노래를 시작했다. 노래는 장혜진의 1994년 어느 늦은 밤. 담담하고 절제된 목소리에 관객들은 숨소리조차 제대로 낼 수 없었다. 아무도 아무 말도 하지 못했던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준 솜사탕.

이어서 배수정과 강균성을 누르고 올라온 고추아가씨의 노래는 김추자의 님은 먼곳에. 솜사탕이 애절했다면 고추아가씨는 처절하게 불렀다. 전혀 상반된 느낌의 노래로 깊은 감동과 여운을 남긴 이들의 무대에 박수가 전혀 아깝지 않았다. 누가 승리를 거두어도 가왕의 자격이 충분한 실력자들이었다.



경연 결과는 연예인은 6대5로 솜사탕에 한표 더 주고 최종 결과는 3표차이 51대 48로 고추 아가씨가 승리를 거두었다. 솜사탕의 정체는 다비치의 강민경이었다. 아주 조금 짐작은 했지만, 그래도 확신은 없었는데 강민경이었다.

그리고, 결승에 오른 고추아가씨는 8대 복면가왕 퉁키(이정)을 단 한표차이 50대 49로 누르고 9대 복면가왕에 등극했다. 고추아가씨는 서유리의 예측대로 이용신일까? 10대 가왕전에서 확인해 보자.

[제목]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 - 님은 먼 곳에 (원곡가수 김추자) [가수]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 [장르] K-Pop [제작] 작사 유호; 작곡 신중현 [앨범] 미정

[Music Video/Audio]  

☞ 동영상 출처 imbc.com* 광고후 노래 나옵니다. /노래가사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노래가 마음에 드시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 외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