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복면가왕

9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정체 성우 이용신? 복면가왕 스포일러 정체는 연예인판정단

올드코난 2015. 8. 2. 22:01
반응형

이번주 9대 복면가왕에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가 등극했다. 전혀 예상을 못했던 결과였다. 지난주까지만해도 이정의 2연속 가왕을 예상했었다. 문제는 이정의 컨디션이 좋지 않았다는 점이고, 무엇보다 고추아가씨를 포함한 9대 가왕전 출연가수들 실력들이 만만치 않았다. 이제 9대 가왕이 된 고추아가씨에 대한 정체가 누구인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했다. 문제는...



9대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정체 성우 이용신? 복면가왕의 진짜 스포일러 정체는 연예인판정단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우선 한가지 질문해 본다.

9대 복면가왕에 등극한 고추아가씨 정체를 이용신으로 안 사람들은 그걸 어떻게 알았는가? 

정말 노래만 듣고 알아냈는가? 

아님 연예인판정단 때문에 알았는가?



어느 순간부터 연예인판정단들은 이 가수가 누구라는 사실을 밝혀내고 이를 대중들에게 알려야만 한다는 어떤 책임감을 갖게 된 듯 한데, 이는 대단한 착각이다.


오래전, 설특집으로 방송된 복면가왕 파일럿에서 김구라가 케이윌을 꾸짓었을 때 개인적으로 김구라를 칭찬했다. 가수들이 쉽게 정체를 드러내면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의 미스터리한 매력이 사라진다는 점을 경계했기 때문이다.

특히, 연예인판정단들은 평소 일반인들에 비해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기에 쉽게 출연가수들의 정체를 알아챌 수가 있다. 


연예인판정단의 역할은 대중들에게 누구라고 말해주는 것이 아니라, 차라리 탈락을 시키는 것이 진짜 임무가 되어야 하며, 시청자들에게 혼돈을 주는 것이 더 좋은 것이다. 

서유리는 이용신의 이름을 말하지 말았어야 했다.

자신은 이용신을 알아채서 자랑하고 싶었겠지만, 덕분에 네티즌 수사대는 할 일이 없어졌다.

만일, 고추아가씨가 이용신이라는 것을 네티즌이나, 시청자들이 먼저 알아챘다면, 이것은 복면가왕이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는 증거가 되지만, 대중들이 알아채기도 전에 연예인판정단들이 먼저 정체를 밝혀낸다면, 이들은 더 이상 출연을 시키지 말아야 될 스포일러들이다.



고추아가씨가 정말 이용신인지 나는 정말 모르겠다.

이용신의 노래를 잘 들어 본 적도 없고, 아주 오래전에 TV에서 한 번 복적은 없지만, 전혀 관심이 없던 사람이다. 이는비단 나뿐이 아닐 것이다.


연예인판정단이 가만있었더라며, 최소한 다음 10대 가왕전까지도 이용신의 정체를 대부분 몰랐을 것이다. 

그랬다면 과거 1, 2대 복면가왕 루나에 대해 잘 몰랐던 사람들이 많았던 것처럼,  가면을 벗을때까지 모르거나 반신반의하는 사람들은  반전의 묘미를 느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고추아가씨가 복면가왕이 되지 않았더라도 이토록 아쉽지 않았을 것이다.

미스테리한 인물로 최소 2주동안 많은 이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했을텐데 허무하게 밝혀졌다.

복면가왕 제작진들은 연예인판정단의 입 단속을 시켜주기를 바란다.

여의치 않으면 차라리 연예인판정단을 없애는게 더 좋을 수 있다.



글 작성/편집 올드코난 (Old Conan)

글에 공감하신다면 SNS (트위터, 페이스북)로 널리 널리 알려 주세요. ★ 글의 오타, 하고픈 말, 그리고 동영상 등이 재생이 안되는 등 문제가 발견 되면 본문 하단에 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